Datos personales

Mi foto
Mi mas oculto deseo fue siempre ser escritor y aprender varios idiomas. He llegado a defenderme bien en Ingles y chapurrear algo de Frances. El cine y la fotografia me fascinan. La música, de todo tipo, ha sido siempre mi relax. La amistad la valora mas que a nada en la vida.

lunes, 4 de mayo de 2015

무엇 CUCA 소개






Cuca 

당신이 그들에게 작은 격려 경우 이제까지 볼 일어나는 아무것도이 시리얼을 읽을 사람들을 위해 뭔가를 쓰기를 만졌다.



. 가자

미안, 당신 말을 아무것도 생각하지 않는다, 나는 그룹 gatufos의 일부입니다, 내가 Cuca 해요, 좋아.

내 인생은 매우 내 여가 활동 관련 계획과 필요한 일을 스크롤합니다.입니다

내 정기적 인 활동이 나는 아무 치료, 다발성 경화증이없는 질환으로 진단되었으며, 약 15 년 전 서, 그리고 내가 오래 가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 이 세상에서 시간. 이 것은, EMI, 내 딸, 집, 쇼핑 돌봐 전화를 받아 가고, 친구를 수신, 나는 거의 모든 것을 처리한다 "정상적인 사람"으로 내 활동을 중지하고, 일어나지도 않은 와, 집에서 우리가이 질병에도 불구하고에 살고하기 위해, 전에 살았던 다른 집에 기쁨과 활동을 넣어, 의약품을 검색 할 수 있습니다.

나는 항상 오전 것은 내가 그것을 할 수 있다면 어떤 것도 요구하지 않을 것입니다 acustomed 활성, 중요한 사람이되었습니다 너무 조용이기 때문에 결코 것은 멈췄다.

난 여전히 유지했기 때문에이 조건이 일어나서 화장실에 가서 나에게 영원을 취하고, 매일 시간 동안 앉아, 내 진정한 성격에 나를 때리는, 악 내가이 또는이를 위해 지속적으로 도움을 요청해야 할 것입니다. 일을 말하는 그의 방법으로, 나에게 이야기하지만 그것이 가치처럼, 나는 내가 너무 많은 것을 요구 것 같아 보이는 EMI는, "나는 방해하지 않도록 익사 도움을 요청하지 것이다".

일년에 소비 다른, 또 다른 내가. 필요한 레저의 내 인생 정리했다 . 거의 이동하지 않고 전체 24시간 활동의 하루 . 프로그램을 만들기 위해 많은 마음을 제공하는 것이 어렵다, 당신은 내가 그것을했다 아래로 가져가 지금까지 편지에.

그래, 내가, 내 인생, 당신을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해 형편없는 삶을 비참하지 지출 시간, 일, 월, 년 최고의 시간을 만드는 라이브 목표 갈 예정하고있어, 가능한 한 적게, 거의 불평하지 않는 요청 아무것도, 내 인생을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는 것은 실제 어떤 도움을 필요로하지 않고 정신적으로 하나를 놓치지 않고 내 연습 올해의 매일을한다.
나는, 심지어 모든 하루의 모든 시간을 개발하고 달의 매일을위한 프로그램을 기억이를 위해 밤의 시간 나는 침대에있어 잠 할 수없는 경우. 하 하, 그래, 난 경고 내 삶과 내 건강 상태에 대해 생각하지로 나에게 내 이야기를 사용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계속 보통의 불편 함보다 더 아픈 경우 나, 심하게 또는 악화, 나는 경우 아무도 모르고, 누가 말을 거의 십삼년 완전한 실행을 제공,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생각, 생각하지 않습니다 중지 초마다 계획을 살고 있지 다음 시간 또는 다음날 적은 여전히 우리가 다음 달 할 것입니다 것입니다. 달성에 대해
미래의 나를 위해 존재하지 않습니다. 라이브 오늘, 지금,이 순간을, 그리고 나는가요 질병 ESTA에도 불구하고 행복하려고 천천히 악화.

내가 무엇을, 밖으로 갈 필요가 없습니다?, 내가 집에서 할 필요는 없습니다. 그것은 내 의자 보도에 압연 등 EMI 및 이사벨 돈 't는 밀어 필요없이 달과 달이 걸릴 수 있습니다.
난 괜찮아 집과 나의 일상에 변화를 갈망,이 루틴은 안전 저를 유지하고 내가 Gatufolandia에서 사랑하는 사람들 안전 유지했다.
나에게 내 사랑하는 사람, 에밀리아 나의 딸은 가장 중요한 주제입니다. 그들에게 신경이 쓰이는 어떤 일을 제공하지만, 어렵다하지 마십시오. 에미는. 내가 nedd 무엇을 보려고 내가 좋은 여부입니다 경우 매 순간을 묻는 나를보고 항상 경고입니다
내가 그를 다시 읽도록 할 수있는 일?. 심지어 이사벨은?. 자료에
그들이 여기 와서 나를보고하지 사용할 때 문제가없는 내 딸. 나는 그들의 어머니 ESTA 상태를 보는 그들은 많은 고통을 생각 않고 그 두 젊은 몇 달 또는 몇 년 집에 오지 않을 이유.
그래, 내가 그들을 understan 수 있습니다,하지만 난 그 EMI하지 않습니다 알고 그것은 나를 준다 어떤 상처는 그를 사령관 역할을 고통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런데 그 순간에 대한 모든이야, 그것은 나에게 분명하다   활동이 평화를 찾을 수 HELP 기타 제목 나에게 내 마음을 가진 매일 생방송하는 데 도움이, 내가 생각하지 도움이됩니다.

인사말, 음부


++++


gatufo

No hay comentarios:

Publicar un comentar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