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tos personales

Mi foto
Mi mas oculto deseo fue siempre ser escritor y aprender varios idiomas. He llegado a defenderme bien en Ingles y chapurrear algo de Frances. El cine y la fotografia me fascinan. La música, de todo tipo, ha sido siempre mi relax. La amistad la valora mas que a nada en la vida.

domingo, 12 de enero de 2014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 201,000 전체보기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 제발 BEACOU - DANKE Spasiva-SHON - 감사합니다 - ARIGATO - EFGARISTO - MOLTO GRACIE - BOUND




글을 쓰기 시작했을 때 오늘로서이 블로그는 더 이상 201,000 - 방문, 전혀 상상도 할 수없는 무언가에 도달하였습니다.

여기에 기록 적어도 단락을 읽은 사람 각각의 모든 사람에게 나의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나는 더 많은 언어를 쓸 수 있으면 좋겠다, 한국어, 러시아어, 일본어, 독일어, 그 중 이렇게 셀 수없이 많은 수 있지만, 스페인어, 적은 영어뿐만 아니라 조금. 나머지는 구글이 나와 있지 기록 할 수 있는지 알고 제공 번역입니다.



나는 희망을 갖고 여기에서 마음의 수백 개의 작은 쓰기를 터치 할 수 있다고 생각 (주제 그것을 위해 잘 익은 경우) 마드리드, 스페인에있는 내 집은 항상 재미 있고, 따뜻하게 시간에 매우 중요한, 중요한 시도, 많은 사람들이왔다 이 관심을 부탁하는 경우가 있으므로 낯선 사람이 우리의 처분에 현대 기술 덕분에 쓸 수 있습니다.

거기에 당신이 지금 할 수있는 것처럼 쓸 수있는 상상, 나는 그것으로 매우 만족 않을 것입니다.

  


세계는 인간이 복잡하고 귀찮은 공격적, 부드러운, 사랑하고. 죽일 수, 서식하는 복잡한 세계입니다
말씀으로 이해하기 어려운, 불행히도 언어의 수백을 말하기.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수 있도록 노력 매일 조금씩 더 그 지구라는이 행성에 거주하는 가치가 충분히 있습니다.

, 지금, 수많은 나라에서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읽을 수 있도록 생각하지 마십시오. 내 모국어, 카스티야 만 말을, 나는 영어로도 자신을 방어하고, 일부는 프랑스어와 이탈리아어. , 아무것도.
나머지는 내가 매우 조잡했습니다 자신의 블로그 내에서 번역되지 않습니다. 나는 그들에 대해 사과드립니다.

내가 거의 2 년 동안 잘 매우 조용한 작동 할 수있다 블로거, 페이스 북, 구글, 트위터, 위키피디아, 좀 더 감사합니다.




 


나는 누군가를 화나게했다면, 나는 내 말에 대해 사과하면서도 항상 중요한 추론 할 시도하고 너무 싫어 수있는 몇 가지 작업에 대한 감정에 의해 흥분하지.
이 블로그의 어떠한 임무는 사람을 판단하지 않으며, 그래서에만 존재 아이디어 물론 종종 잘못된 정보를 수행하는 것이 합리적이다.


감사합니다 내일을 참조하십시오.



gatufo

No hay comentarios:

Publicar un comentar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