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tos personales

Mi foto
Mi mas oculto deseo fue siempre ser escritor y aprender varios idiomas. He llegado a defenderme bien en Ingles y chapurrear algo de Frances. El cine y la fotografia me fascinan. La música, de todo tipo, ha sido siempre mi relax. La amistad la valora mas que a nada en la vida.

domingo, 26 de enero de 2014

봄 cuca / 에밀리의 이야기를오고있다

 (계속) ...........................


 





그들은, 지금까지 적어도 에밀리아을 이야기하는 것이지만,이 몇 복잡했다.

후 두 Cuca 개월 및 클래스의 첫 번째 행에서 호세 루이스 그들의 포획 좌석, 왜?. 시체는 알고 있지만, 에밀리아는 더 이상 그들 뒤에되지 않습니다.
기회가 Cuca 더는하지 않으며 클래스의 짧은이있을 때 다른 하나를 이야기 에밀리아.
마지막으로 에밀리가있는 클래스 룸의 끝에서 자신의 자리에 앉아 마지막 행. 
이 상황에서 내가 그 둘레에 모든 것을 볼 수 있으며, 자주 묻는 질문 ​​자주 시력 마리아 호세의 뒷면에 수정했다.
이 소녀는 그녀의 옆에 그녀의 남자 친구를 가지고로 '아무것도 생각하지 않습니다 적이 전혀 아무것도 몇 가지 그것은이 아닙니다 변경할 수 있습니다.
자주 자주 묻는 질문하지 희망하는 것은 그녀에 아무것도 생각 나는이 여자와 내가 영원히 행복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녀는 하나, 내가 가진 하나이며,이. 고통을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절대적으로 이미 의해 밖으로 손을 좋아하는, 또는 자신의 마음입니다
고통 또는 왜 불가능한 목표에?. 생각

정착 작은 것들에 의해 저 작은을, 감정에 시작 추위와 소년의 모든 사람은 countability, 구성 및 상업 수학 ONF 그들의 교훈을 attent. 그들은 은행에서 시험을 통과 원하는 경우이 작업을 수행 할 필요가있다.


 





은행에 두 개의 시험이있을 것입니다, 두 사람은 시험에 기록됩니다. Firts countability 중 하나, 언어, 두 가지 또는 세 가지 문제, 구성, 일반 문화도 다른 시험과 수학.

첫 번째 시험은 학생들의 일부 전달됩니다 일단은 은행의 Office 테마 about 두 번째, 그리고 것입니다 이 은행 자체의 상업적 측면을 많이 배울 필요하므로 이것은 매우 어려울 것이다.

taken 첫 시험 6 월의 첫 번째 일에있을 것, 그리고 다른 하나는 은행의 공부 시간을 좀 다른 10 월에있을 것입니다 주제는. 

조직 내 첫 공식 은행으로. 모든 후보자 10 월 시험의 끝이 은행 사무실에서 개최됩니다 것을 양해
그를 의미심장에 첨부 된 달의 급여 만도 증가 세우고
이 충전 시간에 대한 비용의 보상을 공식이 적용되지 않고 자유로울 수 없습니다. 
그것은 오랜 시간이 있기 때문에 해당 사이트에서 아 고마워요 조수와 공식 급여의 급여의 차이에 의해 많은 돈이 될 수 있습니다.

에밀리와 후보자의 모든 사람은 좋은 시험을 할 consequently 결과와 이전의 공식 사이트로 돌아설 수, 더 많은 돈을 벌 수있는 공식적인 장소를 적용받지 않고 많은 시간이.
그래서,이 시험을 통과하기 위해 충분하지, 에밀리아는 좋은 숫자는 돈을 좋은 합계를 얻을 싶어 .

에밀리아 무엇. 그냥 저장하고 캐나다로 빨리 갈 수있는 충분한 저축을 얻기 위해?의 돈을 원한다 
그것은 틀릴 수도 있지만 더 나은 장소에 은행에서 일하지 공식적인하고 싶은, 아니, 그게 아니 었 포인트. 그는 돈이 은행과 국가에서 떨어져 있고 싶어.

그래서, 시간의 짧은 기간에 나는이 모든 주제를 생각하고 멀리 좋은 여자의 마음을 유지하기 위해, 연구에 그냥 좋은 도움을 그의주의를 수정 누가 강하게 taken 자신의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한편이 소년은 다른 사람과 절대 분위기 엄격하게.으로 아침에 자신의 군 복무를하고 있던
자신의 서비스를하고있다 에밀리아?, 그것이 내가이 같은 순간에 비밀 좋은 질문입니다 Secret 군사 서비스 Service가. 저기 눈에 보이지 않는 것을 시도에 
다만 비밀 문서로 typwriter을 typing 그의 의무를 다하고, 보이지 않는 생각없이. 그의 입이, 종료 그의 눈은 아무 것도하지 않고 자신의 마음이 비어 있습니다.


 

그것의 왼쪽으로 내부가되는 progressists 그는 순간의 비밀 주의 공유 비밀에 있는지 재미있다. 라디오, 경찰서 듣기 주에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acerca 메모를 복용하고, 이후 비밀 기관의 담당 대령에게 typing.
에밀리아 군인은 더 이상 자신의 유니폼을 착용하지 않고, 나는 그가이 주제에 대한 행복 . 
, 매일 아침마다 문서를 입력 담당 공무원에게 그들에게 나는 더 이상 생각하지 않는다. 
그는 단지 지금.에 떨어져 군대에서있을 다음 12 월 기다리는
그들은 사실이기 때문에이 사람들과 함께 할 건 좋은 교육 좋은. 
없음 어떤 문제가 너무 행복 일 유창하게 통과하고 생각이 그의 마음에 항상 있었 사무실에서 그를 방해. 

한편 Cuca은 무엇을하고 있습니까?. 글쎄, 그녀는 은행의 본사에서 근무하고 그녀의 다리에 약간의 재활을하고있다. 그녀는 내가 그녀에게 또는 누군가에 그의 아침 작업도 이야기를 같은 에밀리아로이 문제에 대해 얘기하지 마십시오, 그것은 그의 마음 안에 그냥 비밀 그는 내가 가진 후 아무것도 기억하지 좋아하는 사무실 부족합니다.

어려운 것을 당신에게 즉, 에밀리아의 acttitude입니다 기억 do't.


계속 될 ..


gatufo

No hay comentarios:

Publicar un comentar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