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tos personales

Mi foto
Mi mas oculto deseo fue siempre ser escritor y aprender varios idiomas. He llegado a defenderme bien en Ingles y chapurrear algo de Frances. El cine y la fotografia me fascinan. La música, de todo tipo, ha sido siempre mi relax. La amistad la valora mas que a nada en la vida.

miércoles, 27 de septiembre de 2017

자신에

런던. (조달)


나는 고양이, 영리한, 조용한 집,하지만 고양이. 그의 주위에 모든 것을 배운다
모든 고양이처럼, 당신, 인간 세계와는 별도의에 살고있는 것 같다,하지만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할 모든 것, 삶의 실수, 실수, 생각과 방법은 우리, 고양이에 영향을 미치지 만 우리는 그것에 대해 아무것도 할 수 없습니다.

나는 외모와 같은 삶을 느끼는 고양이의 전망을 부어 오늘부터 나는, 다음 쿠카 및 EMI에 편안한 삶을 살, 조용한되는 피곤 해요.

소리의 모든 종류의 쿠카 TV, 영화를보고, 에미 누워 매우 강한 음악을 내 귀를 도달하거나 PC에 넣어. 그리고 모든 거리 그 멀리 도달 소리가 난다.

내가 TV에 전송 된 것을 배웠다 어제, 논쟁은 국가의 상태를 말하고, 스페인, 항상 같은 말을 그들이 수행하고있는 것을 또 다시 반복, 그 자체로 논쟁 아이처럼 자랑스럽게 전화 수행 한 후 다른 이동이 말도 안되는 것을 강조, 아무 짓도 안 했어요, 다시 약속의 성취와하지 않았습니다.

이 인간은 이야기와 이야기 시간을 보내고, 어떤 생활이 인을위한 중요한 것이 무엇인지를 보지.
음식 찾기, 자고, 일광욕, 제대로 스트레칭, 다시 태양에 거짓말을하고, 평화적으로 위의 잠을 일부 인종을 줄 의자 또는 우리가 사랑하는 하나의 다리에, 그리고 N 제 경우에는 위의 에미.

나는 행복하다 그들은 보이지 무엇을하지 않거나 적어도이다. 그들은 항상 화가 난 것, 그리고 좋아하지 않는다.

여기에 그들이 아픈 말을하기 때문에 때로는 에미 나 쿠카 고통 때문에 내 집에서, 항상은 아니지만, 평온을 숨을 쉰다.
그리고 물론 그녀는입니다. 항상 바퀴 금속 의자에 앉아, 약간 이동합니다.


런던


난 바퀴에 내 손톱은 고무입니다 걸고 열심히 촬영 그의 의자를 이동, 이동하려고합니다. 나는 같은 위치가 여전히 당신의 PC의 일부입니다. 화면을보고 항상하지 않은, 한 장소에서 다른 장소로 가져가, 이동, 그리고 아무것도 만 조금 이동할 수 있습니다, 그것을 할 것입니다. 내가 할 때 또한 나는 항상, 싸움,하지만, 난 여전히 평균하지 말고 말한다.

내가 다리 에미에에지고 가장 좋아하는, 당신은 아무것도 생각하지 않고 잠을 나를 소중히, 그는 기꺼이하지 않을 때 나는 바닥에 누워 그를 나와 함께 재생하는 원인이되었다.
그는 웃음, 저를 이동, 차종을 나 긁힌에 발이나 손.

항상 행복하고 장난, 그 날입니다.


나 자신.

No hay comentarios:

Publicar un comentar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