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tos personales

Mi foto
Mi mas oculto deseo fue siempre ser escritor y aprender varios idiomas. He llegado a defenderme bien en Ingles y chapurrear algo de Frances. El cine y la fotografia me fascinan. La música, de todo tipo, ha sido siempre mi relax. La amistad la valora mas que a nada en la vida.

jueves, 6 de febrero de 2014

꿈을 꾸고 깨어 크리스마스 CUCA emiliano´s story









그는 집에가는 동안 에밀리가 오후에 무슨 일이 있었는지, 꿈, 나는 확실히, 진짜입니다, 자신을 물어? 나는 꿈을 꾸고 있지 않다? 나는 그녀의 내일을 볼 것입니까? 어떻게? 아무도 아카데미 되었나요? 왜? 나는이 순간이 집에 자신의 어머니와 자매와 상담까지 그의 마음에 질문을 수십이었다.
아무것도 내가 가지고있는 유일한 사실은 그들은 서로를 볼하려고하는 생각으로의 기쁨을 것이 좋은 여자 마리아 호세을 볼 것입니다, 지금 어떤 아이디어의 중요성이 없습니다.
신경은 에밀리가 무엇을 생각하고 신경, Cuca 함께 가야하고, 어떤 내일이 발생하는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는 그녀와 함께 있었다 "그녀가 부적절한 소년의 무료입니다"는 조언없이, 갑자기, 그녀에게 그 방법을 충족하기 위해 그렇게 믿을 수, 행복, 심지어 가장 좋은 것입니다. 
이것은 오늘날의 놀라운 꿈, 무료 땅은 도보로 이야기하는, 이제까지 그들이 좋아 배치하는 이동하고, 매 순간 그녀를보고 사랑을 자신의 감정 무료 수 있도록 함께합니다. 
이제 그는 내가 교실에서 그녀를 처음 본 순간부터 그냥 사랑하고 그녀가 "당신은 새로운 당신은되지 않습니다?, 내가 가지고", 그에게 말했다 내가 네 내 두 번째이다 "고 말했다 에밀리아 Cuca에 분명하다 여기에 하루. " 
그는 집에가는대로 나에게 무슨 일이 있었는지입니다 첫눈에 사랑, 에밀리아 생각입니다. 그 후, 혼자 자신의 침대 생각에 난 아카데미에서 혼자 그녀를 찾아, 오늘의 소녀와 모든 상황에서 다음과 같습니다. 다 른 사람이었다 축제와 무슨 일이 있었는지?, 그녀와 나 단독 건물이 아니라 사람 그 안에?, 그것은 Cuca의 실수 나 잔치가 있었다? 생각하고 거기에, 그것은 확실히 것입니다 축제는 또 다른 날이 될 것입니다,하지만 난 그녀, 내가 찾고 있던 것을 발견 한, 더 이상 걱정하지 않는다. 
내가 그녀를 본 적이 마리아 호세는 그 그를 이해할 수있는 명확한 그녀에게 밖으로 자신의 감정, 있었 허용하지 않고 자신의 마음과 생각에 항상 된 것은 이번이 처음 이후 거의 일년이다. 지금은 모든것을, 다른 기적 - 한 수행하고 그를 기다리고, 그의 손에 보물, 그래서 자신의 감정이 마침내 밖에 그리고이 소년의 꿈과 같다.


 
 http://www.gatitos.org/old_blog/enero2005/gato147.jpg


그 놀라운 좋은 아름다운 소녀 - 한 옛 친구는 서로를 볼 수없는 것을 오랜 시간이처럼 가까이 다가 앉아, 그와 함께 모든 저녁을 말하기. 에어 그들은 거의 두 시간 동안 얘기를했을 때이 작은 하우스 티 안쪽을 둘러싸고있는 분위기에서 마법이었다. 그 녀는 그들은 함께있을 때 세상을 어떻게 보이는지 놀라운, 난 마리아 호세 옆 기분을 편안하게, 얼마나 믿을 수없는 좋은, 그것은 기적을 사랑하는 것이 분명하다 그리고 요 그는 내가 너무 좋아하는 여자와 함께있을 때이 의심 소년, 재미 재미, 건강한 감사합니다. 난 그냥 시간이 초마다 순간을 즐기는 그녀의 얼굴을보고 여자라고 모든 단어를 듣고 간다하자, 아무것도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사랑인가? 예, 그것은 그를 위해 다른대로 비압축성 생각해야합니다. 나는 긴 시간 이후 사랑에 빠졌어요하지만 지금은 자신의 감정에 복종없이 모든 종류의 더 많은입니다.
인생은 다시 은행 1 월의 둘째 날을 반환하는 생각이 옆에 멀리 자신의 생각에서입니다 이제이 소년 너무 아름다운 것 같다. 오늘은 12 월 스물, 그래서 그 사람이 일하는 육군 서비스에서 무료로 다시 전에 마리아 호세 함께 몇 가지 일이있다. 그 것은, 나는 그들이 자신의 생명와 마찬가지로 지금까지 일을 할 수있는, 이상, 그리고 지금 내가 무엇을해야하는 마리아 호세와되고 그녀와 무엇을 해치지 않는, 그녀가 부담해야하고 그 소년과 함께 그녀를 파괴 한 후 자신을 편안 원 에밀리아는 Cuca 당신의 호의에 그녀의 마음을 바꿀 제공하기 위해 충분한 시간을 그녀를 누르지 마십시오. 그녀는 조금씩 당신을 사랑하자이 분별있는 여자와 너무 빨리 가지 마세요.


에밀리는 크리스마스 다음 일에 좋은 놀라운 hopes 에 잠이 자신의 삶의 변화에​​ 대한 생각.
계속하려면 ....


el gatufo

No hay comentarios:

Publicar un comentar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