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tos personales

Mi foto
Mi mas oculto deseo fue siempre ser escritor y aprender varios idiomas. He llegado a defenderme bien en Ingles y chapurrear algo de Frances. El cine y la fotografia me fascinan. La música, de todo tipo, ha sido siempre mi relax. La amistad la valora mas que a nada en la vida.

viernes, 10 de enero de 2014

GIRL (5 개) cuca / 에밀리아 안에 그냥 LOOK


 

(계속) ..... (5 개)




소녀 안에 그냥보고

Cuca했다?

이 여자는 호르헤 후안의 아카데미 같은 장소에서 더욱 중요한 이유는 그녀가 호세 루이스가이 젊은 남자와 데이트했다 뭐 않습니다 다른 소년 에밀리 너무 다른 유형.


. 그녀의 영혼이 그녀의 삶과 그녀의 이유 내부를 들여다 보면 그녀와 퍼즐 등 모든 것을 일치 이제 충분한 정보를 에밀리아

년이 지난 지금 명확하고 어떤이 여자가 하나의 것을 누구 에밀리아 수의 마드리드에서 숙박을 마음이 바뀌 스페인을가는 그의 모든 생각을 changed.



(화폐 Segarra)가 그녀와 사랑에 빠지게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고하지, 사랑 변화의 모든 것, 사랑 양 느릅 나무도 변경 이전의 생각 남자 또는 이전을 가진 여자. 큐피드의 화살이 그들의 마음 안에 삽입이 수 이 여자이고 그녀가 그런 식으로 에밀리의 영혼과 마음을 충격을 무엇을 했습니까 누가? 밝고, 자신의 빛 점등이 그 이후 단지 생활의 에밀리 그녀의 첫 번째 광경. 그녀의 목소리의 모든 것이 밝고 듣고, 그녀를보고, 나는 자신이 평화로운 편안, 쾌활한, 화려한, 모든 것이 나는 그가 가까이하면 하늘에있는 것으로 느꼈다으로 시간이 더 이상 계산하지 않습니다, 적은 그녀의 사라진 느낌이 이 여자에. 에밀리는 그녀의 시간을 아무것도 알지 못했다 필요한 사람 없음이 그에게 있었다, 나는 마리아 호세에게 내가 필요하지 않았다 너무 ​​많이 좋아 더 아무것도, 나중에 모두를위한 시간이,하지만 우리는 조금 알 필요가 그와 같이 동일한 은행에서 그녀의 위치를 개선하기 위해 공부하는이 어린 소녀에 대해. 지금 알려진 모든 삶의 Cuca이며 그녀가 그 시간에 의해 얼마나 쉽게 알 수 있습니다. a에 마드리드) 우선 그녀는, 호세 루이스라는 소년과 함께 감사했다 그 시간의 짧은 기간에 결혼 about 희망 줄로 너무 감사합니다. 왜?. 잘 나가. 그녀가 호세 루이스 소년으로 자신을 무엇을하고 있었는지 설명 할 수 없기 때문에 순간 에밀리아에 대한 분명하지만하지 않았다 이후 긴 이야기 마리아 호세 19 세의 나이에 은행에서 근무했다. 그녀는 "있는 Deutz AG에"그건 너무 스페인에서 설립 된 독일 회사였다. 다른 회사에서 온 이 큰 회사는 "트럭 트랙터"과 국가의 분야에서 작동하는 기계의 다른 종류를 확인합니다. 그녀는 곧 작업 할 필요가, 그녀가 스마트 라도요했다 이 방법을 사용할 수있을 수 있다면 대학을 가야하지만, 그것은 아니었다. 수 여자 그녀가 13 세 대신에 그녀가 큰 독일 회사에 17 세의 나이에 일을하러 갔지 대학에가는 때 그녀의 아버지가 죽었다 마드리드에 설립.

 


올해의 Deutz에서 작업 후 그녀는 히스패닉 미국 은행에서 일자리를 얻기 위해 공부를 시작하고,. 그것을 얻었다

. 그녀가 언급 은행의 본사에서 일하는 18 살으로


의 PZA 카나레 자스 1에 있던이 본사를 배치 마드리드는 2000 개 이상의 직원이 내부에 있었 큰 건물이었다. 그 중 하나는 그녀가 처음 에밀리를 만났을 때 그녀는 데이트를하고,이 다른 소년 Cuca이었다, 그래서 동일한에서 일하는 그들 중 세 곳이었다.








계속 될 ... 


No hay comentarios:

Publicar un comentar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