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tos personales

Mi foto
Mi mas oculto deseo fue siempre ser escritor y aprender varios idiomas. He llegado a defenderme bien en Ingles y chapurrear algo de Frances. El cine y la fotografia me fascinan. La música, de todo tipo, ha sido siempre mi relax. La amistad la valora mas que a nada en la vida.

jueves, 9 de enero de 2014

꿈 ... cuca / 에밀리아 (계속).

꿈 ... cuca / 에밀리아 (계속).

(계속) ...




그것은,이 세계는 농담 보인다이 소년 어려운 한 에밀리아했다, 다른 소년이 취향은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축구 또는 황소 싸움을 좋아하지 않는다, 내가 좋아하는 또는 다른 스페인어 플라멩코 음악을하지 않습니다, 나는 고전 좋아합니까 음악, 록, 포크, 음악의 다른 종류가 하나가 그 둘레에 알고 있지, 내가 그 년 동안 스페인에서 공부 한 언어였다 대신 프랑스어 잉글 레스를 공부하기 좋아하는,
내가 아는 시체는 잉글 레스 그러니까되지 않았다, 그러나 나는 대부분을 가지고있는 그냥 휴식이 있었다 짧은 시간에, 버스에서, 지하철에서, 항상 자신의 팔에 책을 읽는 읽기, 등, 내가 있던 세계에서 자신의 위치를 찾을 수없는 좋아했다 내가 그것에서 가고 싶었던 그래서 생활. 다만 가능한 한 빨리 그 자신의 내면의 욕망이었다 해제합니다.


사실 나는 군대에서 자신의 군 복무를 마무리 기다리고 있었다, 그것은 그 시간 보충하면되고 그렇게되면서이 서비스를하지 않고 나는 외국인에 갈 수 없었다 불가능 여권이 떨어져 자신의 나라로 얻을 수 있습니다. 먼저 군대는 거의 2 년 그들은 스물 세 된 모든 소년 의무가 군대에 한 것.
누구도이 주제를 빠져 나가지 수와 에밀리아 군인처럼 군대에있을 필요가 정말 화가났다.


그래서 그래, 에밀리가 있었 몇 가지 방법 이상한 심각한는, 그 시간에 의해 잉글 레스 공부, 멀리 자신의 땅에서 예정에 생각 즉시 나는 군대에서 끝난 이전 오년이 회사 내부에서 작업의 그의 부재 열한 기간을 확보 할 수있는 은행 업무로 복귀 fulfilled.

나는 최대한 빨리 자신의 일할 수있는 그리고 내가 반환하는 경우 보장함에을 위해 직장에서 2 년 부재 물어가는 2 년간 다시. 그 필요는이 위의 말대로 5 년 동안 회사에서 일을했고 그것은 시간의 짧은 기간에 자신의 목표였다.

다만, 자신의 잉글의 지식을 향상 회사에서 더 많은 돈을 얻고, 어디로 가야, 가야 .... 그의 부재에 대해 물어?, 쉬운 긴 시간에 대한 가능성 때문에 생각으로 그를 위해.

그의 마음은 스페인에 대한 반환의 생각,하지 아니었지만, 누가 about 미래를 알고있는 내부, 그것은 상황이 나쁘게 될 수 없습니다. 가면 그냥 캐나다에서 여기 파악하는 일을하는 것이 더 있었다

캐나다 자신의 의지, 그리고 만약 브리티시 컬럼비아 밴쿠버 할 수도 있습니다.


나는 고등학교에서 디자이너의 자신의 연구를 완료하고 대신 완벽하게 언어를 모른다면 정말 지루하고 어려웠다 은행이 ​​직업에 종사하고 싶어했다.

그를보고 우리는 내가 가진 젊은했다 말할 수 자신의 마음에 생각 수정하고 나는 그것을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고, 아무것도 등등 소녀, 로맨스와를 about 없습니다. 방법은이 소년에 대한 명확하고 있었고, 난 다른 것들을 생각하지 않았다 오랜 시간이 있었다.

그냥 내가 전혀 좋아하지 않는 한이 자신의 세계에서 외출. 그래서 내가 여자를 좋아하는 긴 시간이었다 정말 그와 같은 하나는 타르가없는 한, 어려운 될 수 있습니다. 같은 문제는 올해를 전달하고, 진정한 사랑은 밖으로 그의 인생에서였다.




갑자기 경고없이, 새로운 느낌이 그의 마음이나 그의 영혼은 영원히 자신의 인생을 바꿀려고 마음 안에 성장했다.

그의 모든 해제 될 프로젝트 였는데 난 그의 모든 삶을 위해 마드리드에 남아 있습니다.

즉, 자주 묻는 질문 ​​자주 어떤 일이 발생하기 때문에 우리가 우리의 꿈을 가지고 그 정보가 진짜 일 수있다, 결국 인생, 그것은 좋은 여부, 누가 알고 있지만, 몇 가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생각 라도요 우리는 우리의 운명의 주인이 아닙니다.

중대한 실수로, 우리는 미래 about 아무것도 몰라. 어떤 여자에 대해서?

그냥 좋은 질문,이 두 사람은 자신의 자신의 생각의 세계에서 절대적으로 달랐다으로, 그들은 한 도시 생활, 미래의 자신의 개념이었다.



하지만이 다음 에피소드를 이야기하는 또 다른 이야기이다.







의 gatufo

No hay comentarios:

Publicar un comentar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