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tos personales

Mi foto
Mi mas oculto deseo fue siempre ser escritor y aprender varios idiomas. He llegado a defenderme bien en Ingles y chapurrear algo de Frances. El cine y la fotografia me fascinan. La música, de todo tipo, ha sido siempre mi relax. La amistad la valora mas que a nada en la vida.

jueves, 12 de septiembre de 2013

비밀 gatufos-EMI .. 제

2013년 9월 12일 (목요일)


 






거의 감기, 아무것도 짧은 소매 우리는 여름에 느낌을주기 때문에 두꺼운 다른 셔츠를 넣어해야합니다.

중요한 의회는 어제 홍수와 물이 분출오고 있었기 때문에 휴회 할 수 있었다.

이 나라 크래킹 할의 미래의 징조 어디서나 물을 만드는 것인가?.

가장 좋은 방법은 공개 갤러리에 있던 일본의 위임 사진, 도쿄의 선거 마드리드의 첫 번째 폭풍에 건물을 복구하기 위해 백만 여기에 좋은했다는 좋은 징조를 취할 팽창 된 것은 물을 들어갑니다 풍부하지만 농담 될 것인가?.

도 나는 gatufo EMI는 문장을 말하고 계속 전화를 의심, 나는 벌금 또는 울음 소리를 좋아하지 않아 나는 우리 대부분은 이렇게 생각한다. 그러나 자유롭게 벤트, 홍수에 대해 좋은 이야기하자, 당신은하지만, 너무 오래하지 공상 무슨을 다만 저희에게 말하십시오.

에미?

년 전에 여기 무슨 일이 있었는지 말해 유지하려고?.

미라 오늘은 몸을 요청한 몰랐다는 신뢰는 당신의 마음을 열 수있는 좋은 기회 순간을위한 것입니다. 오늘은 문제가 정확히 명랑하지 특정 구절을 기억이 있습니다.

좋아, 좋아, 그 다음, 당신이 원하는 않습니다.

그것이 작동하지 않을 경우 뭔가, 또는 이야기를 가벼운 형태의 제목을 생각 준다면 나를 생각하자.

당신은 작년 4 / 5 월에 가고, 단어 gatufo 에밀리아, 나는 생각합니다.

4 / 5 월 작년에?. 나는 스페인이 자신의 불행에 침몰 한 그 시간으로 생각합니다. 구조의 이야기는 거의 깨진 은행, 모든 종류의 보조, 그리고 마지막으로 월 사태가되었다가, 경제가 지속했다가 있었다. Bankia는 분화 및 해당 엔티티 구매 주식에 그들의 신뢰를 넣어했고, "제품"에 의해 속지 보호기 수만은 "기본"저축은 연기처럼 사라보​​고했다.





사회적 불안은 절대이었다, 그것은 때때로 폭발 할 것 같고, 지금은 개선되는 것입니다. 사람들은 저축의 대부분은 선호에 입금 손실 및 해당 엔티티와 다른 행동은 바닥에 떨어졌다. 퇴거는, 자살, 절망, 파업, 시위, 혼란.




모두 지난뿐만 아니라 여름, 내 몸 유로 사라질 것이라는 느낌이 매우 노련한 모든 유럽 환경, 그 주변 상황에 자신의 비애와 함께 제공합니다.

그것은 재미의 년 후에 같이 아무것도 이야기하지 않으며 오랜 시간이되었습니다 느낌을 준다.
문제가 증발 한 것인가?. 난 그렇게 생각하지 않지만, 전쟁 드럼은 다른 것을 커버 모든 너무 강한 소리. 우리의 패스를 다른 사람이 중요하지 않습니다 얼마나 심하게 옆에.

모든 당신의 가족에게 죽음을, 당신은 당신의 백성을 부수고, 이웃, 그들은 당신의 아이들 중 하나가 매일 웰빙 (well-being)에 익숙한이 유럽의 일상적인 문제와 비교​​할 수 없습니다 죽인다.

모기지와 같은 문제는, 당신은 당신의 파괴와 죽음으로 초 갔었다 어디서나 당신의 가정, 당신의 가족, 친구, 그리고 모든 생명을 유린의 모든 폭탄을 귀하의 직장에서 해고되지 않음 당신의 주위에.
이제 그 년 전에와는 아무 끔찍한없고, 사실의 무게입니다. 큰 고통, 재앙은 매우 두 번째 임기에서 다른 겉으로 나쁜 상황을 치환.

다시 월에 작년 명백히 EMI에 대한 나쁜 특히 확장하여 gatufos에 대한 것으로 시작했다.
조만간 아웃 전군에 직면 할 가능성이 나를 죽일 수있는 오래된 질환에 대한 새로운 치료를 시작 로직. 없는 질병이 다른 것입니다,하지만 여기서 내가 아는 사람이 아니다, 나는 몇 년 동안 사실. 것을 허용 한 경우,
질병을 치료하고 다른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새로운 약물이 그 이전에 끝날 것 같다 천천히 내 건강을 훼손되어 질병.

2012년 5월, 새로운 치료를 시작하기 위해 내 절대 붕괴와 일치 Bankia 위기.
주 왔고, 이미 나는 나의 gatufa Gatufo Cuca 후 집 주위 기어와 집 모양을 유지 할 수없는 끔찍한 느낌 의자 의자 충분했다.

중지, EMI가 더 이상 따라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정말 나쁜 기분, 그리고 하원 의회의 홍수, 그리고 우리가 많은 지금이 부에노스 아이레스의 쿵 후 올림픽 개최지로 마드리드의 포기를 둡니다.

No hay comentarios:

Publicar un comentar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