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tos personales

Mi foto
Mi mas oculto deseo fue siempre ser escritor y aprender varios idiomas. He llegado a defenderme bien en Ingles y chapurrear algo de Frances. El cine y la fotografia me fascinan. La música, de todo tipo, ha sido siempre mi relax. La amistad la valora mas que a nada en la vida.

sábado, 21 de septiembre de 2013

심장 제 / EMI에서 단어


  



난 거의 내가 마지막으로 쓴 기억하지, 그 바보를 궁금해하고 나는이 뭔가를 내는 신뢰의 이야기를 연결하는 것입니다 지금 가지고.

그것은 관심과 사람을 읽고, 내가 말을 좀 자학 될 수 있습니다처럼 보이는 사람의 삶에서와 같이 기쁨과 과정의 슬픔이있다.

나는 생각했다, 나는 스페인어 의회의 홍수, 후자 리뷰. 그들은 수리 백만 유로를 지출했고, 결과는 첫 번째 폭풍이 범람이 경우 일본의 공공 갤러리, 왼쪽에있는 좌석에 적신 것을이었다.
'한번 모두를 위해 왼쪽 익사 할 것이다 ?. 내가 대책이 순간의 강력에 의해 촬영 되 고 생각 어려울 것입니다.


글쎄, 난 내거야 그래서 바보는 신뢰 모든 것을 읽고, 당신처럼되고 일반에 관심있는 할 수 있습니다. 일반되는 것은 지금 기록 EMI-gatufo이라고.

외부의 영향없이 고양이도 무명 낯선 사람도, EMI "별명 gatufo."





나는 훌리오 이글레시아스을 듣고, 그는 슬픈 느낌이 말한다, 지금은 슬퍼하지 않는다. 슬픔 그는이 2013 년 1 월 / 월 ~ 2 월 다시 떠난다.
나에게는 기적 같았다과 신자 수없는,하지만 살고 싶어하고보고하지 무엇을 알거나 위치 우울증 설정하지 마지막으로 아주 나쁜 대안으로 기숙사에 가서 생각하기 시작 내 Cuca 내가 신경 수 없습니다. 내가하는 일을했다면, Cuca는 사절 한 또는 아무것도 잘 남아 있지 않았다. 나는 의사에게 갔다 그래서 나는 치료를 가지고 있고 그것이 소리로 내 부분 나는 하나님다면, 하나님 께기도했다.

우리가 절망 할 때 우리는 그분을 기억하지만, 교회에 가지 나는 거의 모든 밤 기억하지 못하는기도 않는다, 나는 끝에 아무것도하지만 기독교 천주교입니다 저를 잘 가지고 하나님을 물었다.
당신이 좋아하는 경우에, 몇몇 웃음 아무 문제, 난 정말 신자 아니에요 그러나 나가 희망을 잃었을 때 나는 하나님 께기도합니다. 그리고 내가 우울증을 했어 두 번에했던 두 번째 시간입니다. 두 번이나 치유와 나는 그것을 짓을 어떻게 또는 무엇인지했다. 일부는 보험의 도움을 받았습니다. 나는 2 년 지속 때문에 이번에는 내가 처음보다 더 확실 해요.

이 같은 지속?. 겨우 여섯 / 7 개월 느낌 때문에 엄청난 안심, 그것을 통해되지 않은 사람은. 어디에 있는지 알고있다
'의 가장 큰 상상할 수있는 기쁨을, 당신에게 돈을주지 않으며, 성별, 또는 사랑 가끔과 기품 함께 살기로 반환하는 즐거움을 모든 것을, 고통의 중단, 그의 가슴 불안의 고통은 거의 숨을 쉴하지 않습니다.

전신 통증, 힘의 부족, 사망이나 자살의 희망, 생각없이 침몰 느낌, 당신은 다른 사람에게 부담이 쓸모없는 느낌. 당신은 무엇을 당신에게 어떻게 아무도 그것을 이해하지 않고 모든 CESA와 중단은 무한한 기쁨, 우수하고 아무것도 비교할 때 잘, 당신이 뭔가를 할 수 있다고 생각 설​​명 할 수 없다.

뿐만 아니라, 2 / 3 월의 주위에 나는 다시 내 인생을 회복하기 시작했다. 우울증은 어떤 방법으로 당신의 성격을 변경하는 경우 변경, 갱신 및 장시간 전망에 대한 당신의 삶의 향상을 가지고 무언가가있다.

너무 많은 오늘,이 통과하는 강하고, 몇 달 전까지 사람은 너무 많은 고통과 절망의 상황을 주도하는있는 경우, 과거를 검토하고 동기를 조사 할 준비가되어 있지 않습니다.

지금은 괜찮아요, 그러나 항상 어려운 삶의 복잡한 문제를 검토.



계속하거나 당신이 날, 하, 하, 증언을 호출하면 계속합니다.




gatufo

No hay comentarios:

Publicar un comentar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