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tos personales

Mi foto
Mi mas oculto deseo fue siempre ser escritor y aprender varios idiomas. He llegado a defenderme bien en Ingles y chapurrear algo de Frances. El cine y la fotografia me fascinan. La música, de todo tipo, ha sido siempre mi relax. La amistad la valora mas que a nada en la vida.

lunes, 26 de agosto de 2013

CUCA는 영어 - Gatufos을





CUCA SPEAKS OF HERSELF.......sorry about language......thanks cuca being a young girl, my wife...with two girls already...

 




이 사람들은 조용하거나하지?.
열 성미를 에너 베이 팅, 조금 화가 될 수도 바닥에 뭔가입니다.
하루 수면을 보낸다 gatufo - 고양이, 밤처럼 바닥에 경우, 자고, 시간의 나머지는 목에 긁힌 또는 머리카락을 제거하는 브러시를 통과 할 수, 재생하고자하는 바닥에 누워. 즉, 그 모두로 통지를 단어에 기쁨을, 제공합니다.

그대로이 gatufa 두 좋은 쌍둥이 개성있는 경우 Cuca은 악 쌍둥이입니다. 일반적으로 A,주의, 예의, 조용한, 트윈 좋은, 부드러운 단맛과 다른 아이러니 중요한 뭔가 화산력, 뭔가에 대한 설명을 만드는 몇 가지 황산, 사람, 또는 정치. Cuca EMI 킥은 그의 "악의 쌍둥이"와 최근에 당신이 라디오를 듣고 어떤 계정을 도보로 사랑, 나는 꽤 자주 가라.

EMI, gatufo 결국 이사벨 그랬던 것처럼 나는 그녀가 여기에 말을하고 싶습니다. 하지만 어려운, 그녀는 수줍어 말합니다 아무것도 생각할 수 없다, 그리고 자신의 물건을 가지고 싶어하지 않는 사람.

당신은 그녀를 설득 할 수 있는지 확인하고, 확인 나는 큰 알이 너무 당신을 싶습니다.

당신이 그에게 약간을 장려하는 경우 Cuca, 당신을 감동 아무것도 일어나지없는이 시리얼을 읽을 사람들을 위해 무언가를 쓰기를 참조하십시오.

****

좋아, Cuca 해요, gatufos의 그룹의 일부가 말을 아무것도 생각하지입니다.
내 인생은 매우 내 여가 활동 관련 계획과 일을 스크롤 할 필요가있다.


내 정상적인 활동에 대해 15 년 전 서, 나는 아무 치료, 다발성 경화증이없는 질환으로 진단되었고, 나는 그것이이 세상에서 시간이 오래 지속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이.
일어나지도 않은, 나는 나의 활동 "정상적인 사람은"누가 특가 중지되었습니다 거의 모든 EMI를, 내 딸, 집, 쇼핑, 전화를 데리러 친구를받을 수, EMI 약을 찾기 위해 밖으로 설정, 집안의 기쁨과 활동, 다른 집에 넣어 우리는 생활하기 위해 전에 살았다.

나는 항상 일반적으로 내가 그것을 할 ​​수 있다면 아무것도 요구하지, 너무 조용하고 결코 멈추지되고있다. 결코 어떤 중요한, 활동하고있다


나는 가만히했기 때문에의 조건은 시간 동안 앉아, 내 진정한 성격에서 저를 명중 매일, 그것은 일어나서 화장실에 가서 영원을 소요하고, 악은 내가 지속적으로 이런 저런에 대한 도움말을 요청해야 할 것입니다. EMI 물건이 가치가 것처럼 보이는 "만큼 방해하지 나 구호를 익사 요구하지 않음", 내가 너무 많이 물어 보는 것 같아 말을 자신의 방식으로 알려줍니다하지만.
올해는 또 다른 하나를 다른 통과하고 내가 필요한 여가의 내 인생을 정리했다. 거의 이동하지 않고 24시간 활동의 하루를 완료하십시오. 열심히, 당신은 프로그램을 만들기 위해 많은 생각을주고있다. 내가했고 문자에 내려 가라.
그래, 내가 지출 시간, 일, 월, 년 최고의 배를 만드는 살아있는 목적을 갈 예정하고있어, 내 인생, 아니 당신을 사랑하는 사람들을위한 비참한 생활을 비참하지, 가능한 한 좀 부탁 불평하지 않는다 내 인생을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는 것은 하나도 놓치지 않고 내 신체 및 정신 운동 올해의 매일 수행하는 데 도움이 더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를 위해 내가 개발하고 나는 침대에서이고 잘 수없는 경우에도 해당 월의 매일 프로그램, 하루의 모든 시간과 밤의 모든 시간을 기억.


 

그것은 계속 평소 불편보다 더 아픈 경우, 그리고 그것은 작동, 거의 십삼년 실행 완전한 온다, 누가 말할 것입니다, 아무도, 나쁘게 또는 악화, 내가하면 몰라. 중지는 생각 매초마다 계획을 사는 시간 다음 또는 다음날 적은 여전히 우리가 다음 달에 할 것 것 달성에 대해 생각하지 않습니다.

미래의 나를 위해 존재하지 않습니다. 지금, 오늘이 순간을 살고, 그래서 천천히 악화되고이 질병에도 불구하고 행복하려고합니다.

곧 나갈 때, 무엇을, 내가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내 의자가 인도에 구름없이 달과 달이 걸릴 수 있도록 EMI 및 이사벨 밀어 필요가 없습니다. 내가 집에 괜 찮 아 요, 나의 일상에 변화를 갈망하지,이 루틴은 내가 Gatufolandia에서 사랑하는 사람을 저를 안전하게 유지하고 안전하게 보관.

나는 당신이 나를 초대하면 평화를 찾기 위해 살고, 나를 생각하지 수 있도록 내 여가 활동에 대한 좀 더 쓸 것, 너무 다른 날을 서면 또는 말했다.




인사, cuca

*****


나중에는 결국 내가 생각했던 것보다 조금 더 쓰고 발표했다하고 괜찮아요.
내가이 말 때문에 다른 날 우리는 좋은 위치에서 그를 잡을 것입니다, 그는이 gatufa을 수행하거나 무슨 생각을 좀 더 알 수 정말 부끄러워 그녀가 모르는 사람들과 아무것도 공유하고 싶지 않습니다.

지금 우리가 여기에 남겨 위해, 우리는 계속 진행됩니다 ....



No hay comentarios:

Publicar un comentar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