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tos personales

Mi foto
Mi mas oculto deseo fue siempre ser escritor y aprender varios idiomas. He llegado a defenderme bien en Ingles y chapurrear algo de Frances. El cine y la fotografia me fascinan. La música, de todo tipo, ha sido siempre mi relax. La amistad la valora mas que a nada en la vida.

domingo, 4 de agosto de 2013

여러분 모두에게 그냥 편지

 
 
A LETTER TO ALL OF YOU FRIENDS OF KOREA
 
(sorry about translation, I don´t know your language
may be all it is a big mistake)
 







언젠가 사람이 블로그에서 뭔가를 읽는 여러분 모두에게 감사. 
매우 친애하는 친구도 어떤 생각, 종교, 또는 연령은 당신이 감사합니다.


사람은 안쪽으로 지금이 단어를 읽을 수 있습니다 당신 같은 사람이 안에 나를 좋아하는 것을 본 이후 올해로 자세한 내용은 여기 쓰는 매우 유사합니다.

우리는 남자 나 여자, 소년 또는 소녀, 젊은이나 늙은되고, 다른 언어를 이야기하지만 우리 안에 우리의 삶에서 정말 중요한 것이 무엇인지에 대한 느낌처럼이 있었다.


이상의 백 국가 클럽이 적어도 한 번이 블로그에왔다, 예 이상의 백 국가 클럽에서 인 저를위한 꿈과 같은 것입니다.
내가 다른 사람처럼 기분이 이상 80,000 방문. 나는 무슨 일이 생긴 수 그런 일 수 있다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제가 읽을 수는이라고?. 그게 내가 처음 주를이 내 손에 의해 쓰여진 마음에 가지고있는 첫번째 생각이었다.

그것은 나에게 말했다 내 딸, 내가 쓴 수있는 어떤 하나의 단락을 읽고 관심 될 수 누가, 왜 아빠가 블로그를 가지고 있지 않고, 우선 thouth 그녀가 미쳤다고했다?.








나는이 아주 똑똑한 단순한 사람이 아니라 작가입니다 만 년 동안 내가 표현하고 싶었던 그 안에 어떤 느낌이 듭니다. 더 아무것도, 그래서 아홉, 10 년 동안 나는 몸이 수시로 내 옆에 읽을 수없는 몇 가지 블록에 쓴.

나는 그 생명을 참조 할 수있는 일을하면 더 간단하고 우리가 생각하는 것보다 쉽습니다. 오늘날 중요한 것은, 내일 우리의 삶에 어떤 초월가 없습니다.

그것은 우리가 through 힘든 시간을가는 경우 좋은 치료를 갖는 올바른 방법이 될 수 있고 사람이 그 / 그녀의 두려움을 말할 정도로 가까이하지 적이있을 수 있습니다.

이제 일 년 반 후에는, 독자의 수천 모든 세계 일주, 꿈처럼 나에게 단지 믿을 것 같아 매우 좋은. 나는 나에게 사막을 작성하지 않는 한 계속 작성하는 강한 느낌을 준 그들의 가격이 읽는 시간을 보내고 당신 같은 사람 내 친구가 단어 (Emilian) gatufo, BIG 여러분 모두에게 감사 있도록 노인은, 내가 그의 모든 생활을하고 싶어 뭔가 이렇게 정말 행복하다.

나는 삶에 따라 다른 것, 나는 매우 좋아하지 않는 나의 생활에 따라 다른 작품을 많이 했어요. 그리고는, 나와 내 가족의 생존에 충분했다. 하지만 난 항상 쓰고 싶었다 그리고 내가 그런 일을 할 수있는 충분한 상상력이나 기술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지금은?. 내가 적은 동일하지만, 나는 about 소설 이야기를 쓸 쓸 수있는 기술이나 상상력의 비트를하지 않은 생각, 그냥 내 나라에서, 집에서, 여기에 acerca 일상 생활을 이야기 할 유일한 기술, 그리고 내부에 있음 내 sould. 그만이며 간단합니다. 사실 정말 쉽습니다.

내 최고의 꿈보다 내가 가진만큼도 독자를 가지고 더 많은, 내가 수로, 다만 세계 일주 외부의 어떤 것은 이제까지 내 안에 무슨 수를 말하는, 또는 오래 쓸 수 있습니다.

내가 좋은 seemeth하지 어떤 비판이나 내가 잘보고, 괜찮다면, 내가 말하거나 당신이 과거 나 미래에 좋아하지 않았다 쓸 수있는 것은 용서 무엇 찬양.

뭔가를 읽거나 심지어 내 노트의 일부 +를 넣어 모든 80,000명을 당신을 순전히 감사하십시오.

감사합니다.










gatufo (emiliano)

No hay comentarios:

Publicar un comentar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