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tos personales

Mi foto
Mi mas oculto deseo fue siempre ser escritor y aprender varios idiomas. He llegado a defenderme bien en Ingles y chapurrear algo de Frances. El cine y la fotografia me fascinan. La música, de todo tipo, ha sido siempre mi relax. La amistad la valora mas que a nada en la vida.

martes, 11 de febrero de 2014

다른 날 / CUCA와 에밀리의 이야기 LIKE DAY



Cuca and emiliano´s  story




1968년 12월의 제 21은 수백만 다른 날과 같은 날이 될 수 있지만,이 단수 일이 수십 년 동안 오래가는 새로운 관계의 첫 번째가 될 것입니다 때문에 Cuca와 에밀리아의 경우 여기에 해당되지 않는다. 
그것은 그녀가 일반적으로 그것을 한으로 Cuca 그녀의 일을하고 있음을 아침에 보여집니다. 그녀는 마드리드의 방코 이스 파노 아메리카노의 머리 사무실에서 작동합니다. 은행은 본사 건물 Cuca 내부에 여러 지사를 가지고 있지만 사무실 상용 고객의 참조가 크레딧, 돈, 바입니다을 요구하는 회사 나 사람의 것으로 만들어 알린다 "알립니다"에서 작동하고, 모든 종류의 은행에 상업 과목.
년 동안 그녀는 - 한 마드리드의 플라자 데 카나레 자스, 1에 위치한 본사의이 작은 사이트에서 작업. 그녀는 그녀의 시간의 작업은 세 시까 오전 9시 이후 될 것보다 여름을 제외하고 오후 5시까지 오전 9시에서 작동하지만 12 월에 그녀는 저녁에 다섯까지 작동한다. 
에밀리는 그의 군대의 서비스가 끝난로 비밀 서비스 사무실에가는 무료입니다. 나는 Cuca보다 같은 은행에 반환해야하지만, 또한 다음 해의 1 월의 두 번째 기다리고 휴일의 몇 일이 마드리드의 플라자 데 카나레 자스, 1 같은 사이트.
그것은 내부에 서로를 충족하기 위해 거의 불가능하다 고용주의 수천 큰 건물이기 때문에. 지금 상황이 미래에 그들은 다른 "좋은 아침"한 말을 머리 은행의 문 근처에 충족으로 다른 것입니다.
이것은 지금은 그들은 충분한 신뢰와 에밀리가 아직 작동하지를하지 않았는지, 한 달에있을 것입니다.



저녁에 두 젊은 사람은 마리아 호세의 집 근처에 가까이 만날 예정입니다. 
그는 10 분 그들의 회의 시간 전부터 기다리고 있기 때문에 일곱 PM입니다과 에밀리는 Hermosilla의 거리와 알 칼라 거리의 모퉁이에있는 소녀를 위해 기다리고있다, 나는 다시 한 번 자신의 시계를 본다. 그녀는 늦게해야 하는가? 다시 자신의 시계를보고 소년을 생각한다. 아니, 그녀는 거리가 그녀의 집에서 나오는 중간에 나타납니다 오분 일곱 후, 늦지 않다. 
에밀리는 그녀를 볼 수 있고, 그의 마음은 그의 가슴 안에 치고있다. 그녀가 얼마나 좋은 날씬한 그림, 소년은 생각하지만 긴 머리를 가진 슬림있는 것은 분명 눈을 가진 그녀의 아름다움 얼굴은 에밀리가 지금보고 사랑하는 것입니다 그녀에 뒤 떨어진다. 그녀의 얼굴과 그녀의 사랑스러운 미소는 영원히이 젊은이의 뜻을 이동합니다.   
나는 미래에 어떤 acerca 무슨 일이 있는지 알 수 없습니다 만,이 여자, 그녀의 미소, 그녀의 눈을 분명, 그녀의 영혼은, 그것은 그의 삶의 나머지 부분에 대한 여기에 마드리드에서 그를지지 할 것이다.
나는 Cuca, 어떻게 지내나요?
아주 잘, 에밀리, 감사합니다
당신은 곧 에밀리를 코너를 찾으셨습니까?
당신은 저를 위해 아주 오래 기다릴 있습니까?
아니, 당신을 기다릴 수있는 좋은 장소이며, 내가 시간 전처럼 내가 10 분을 위해 여기있다, 상관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모퉁이에있는 가게의 당신의 지시에 따라 장소를 쉽게 찾을 수 -있다. 니스, 당신이 저를했다, 그것은 가게의 유리 어린 아이들의 복장과 재생이 아주 좋은 광경이다, 먹는 아기의 물건을보고 좋은 아기를위한 복장의 가게입니다.





그래서, 지금 Cuca, 당신은 갈 곳을 좋아합니까?
당신이 괜찮다면 에밀리아 노, 나는 당신이 어떤 크리스마스 카드를 보낼로 사무실 메일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아주 좋은 Cuca, 그 후에 우리는 정보로 우리는 우리의 모든 저녁을 먼저 메일에 가자.
계속하려면 .....

No hay comentarios:

Publicar un comentar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