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tos personales

Mi foto
Mi mas oculto deseo fue siempre ser escritor y aprender varios idiomas. He llegado a defenderme bien en Ingles y chapurrear algo de Frances. El cine y la fotografia me fascinan. La música, de todo tipo, ha sido siempre mi relax. La amistad la valora mas que a nada en la vida.

jueves, 30 de enero de 2014

12 월오고있다 .... cuca / Emilliano의 이야기


(계속) ...

 

 

 

11 월 도시에 가서 여자에 대한 너무 좋은 소식입니다, 그녀는 지금 Cuca는 생각이 그녀의 다음 미래에 행복하다, 승인했습니다. 그녀는 그녀의 남자 친구와 그녀의 마음 안에 파괴되고 그녀가 그 또는 그녀를 위해 곧 상처없이하고 싶은대로 미래는 혼자.

현실에 거기되었으며 Cuca 이미이 소년이 그녀를하지 않습니다 것을 알고, 그녀는 그녀의 측면에서 좋은 친구, 친구, 긴이 소년이 아닌 함께 사는 친구를 사랑하고, 이야기 할 수있는 친구가 좋아 그녀의 감정에 적합합니다. 그녀가 공부하는 시간을 필요로하고 내가 그녀를 요청했습니다으로 요즘 밖에 갈 수없는 사실과 그 내부의 신뢰 나 연대는 없습니다. 아니, 호세 루이스는 더 이상 그녀의 소년이나 그녀의 사랑없는, 그래서 가장 빨리 절단하는 것입니다, 사실 그녀는 자신의 감정을 다치게하지 않고 조금씩 그 작은 일을하고 있습니다.

 

그녀의 시험을 승인하는 것은 더 많은 돈, 일 파트너에서 그녀의 사무실들 중에서 더 많은 배려를 의미하고이 더욱 중요 그녀를위한 것입니다. 그녀는 은행에서 그녀의 작품을 좋아하는 그녀는 그녀가 그녀의 사무실에서 작업을하는 최선을 제공하려고합니다.

너무 아이를위한 좋은, 내가 승인했고 에밀리는 행복했다. 내가 캐나다에서?, 그것은 가능 작업, 세계에서 자신의 사이트를 얻기 위해 자신의 마지막 여행을 절약하기 위해 더 많은 돈을했던 것을 의미하지만, 만약 내가하는이 천박한 세계를 어디로가는 나는 상관하지 않는다 인치의 삶을

이 소녀와 함께 일어난 것이 무엇?, 나는 생각했다, 그리고 그녀의 이미지가 자주 자신의 마음 안에 자주 묻는 질문이었다. 그 것은 7 월에 나는 그녀를 볼 필요가있는 마지막 기회 되었나요?, 네,, 나는 그의 달의 급여를 얻기 위해 은행에가는되었다 Cuca가 그녀의 소년 솔 광장에 있었다, 그들은 서로 채팅 있었 에밀리아에서 텐 미터 빠르고 짧은 시간가는 소녀 내가 가서 우연히으로 그들을 충족하지 선호하는 그녀의 남자 친구 다룬다는 걸보고, 알 칼라 거리를 교차. 

그것은 그녀에 가까운 그녀의 소년 단지 Cuca 있길 방법에 그를 볼 쉬운 일이 아니었다 그 소년 호세 루이스와 이야기하지 Emilano've 결코 덜 친절하기로 이야기하는 그의 형이 아니었다. 거기에 내가 그 acerca 싫어 뭔가했지만, 물론 나는이 자연스럽게 여자에 대한 자신의 감정이 무엇인지 알고 있었다.

그래서, 그 마지막 시간은 에밀리아 호세 마리아는 그녀가 첫 번째 시험을 통과하면 바로 알고 그에게 불가능했던보고 만약 그렇다면, 어떻게 두 번째로 일어난?, 아니 그에 대한 소식.

 

 http://eltinterodeclase.blogspot.com.es/2013/01/otono-de-juan-ramon-jimenez.html

 

겨울을 앞두고 12 월 첫 번째 일에 이미이기 때문에, 크리스마스는 곧 공중에있을 것입니다 및 모든 조명, 상점, 마드리드이 큰 도시에 사는 사람들은 물론 감정을 변경하려고합니다.

그것을 위해 에밀리는 그에게 너무 귀찮았 군 육군 서비스의 자신의 자유를 얻을 수있는 시간이었다. 그 하나의 순간 소년이 I 잉글 레스 대화와 문법 잉글의 하루 두 시간에 참석 아카데미 것입니다. 캐나다에서 브리티시 컬럼비아에가는 그의 의도는 그의 마음에 접종을 남아있어 충분히 자신의 뜻을 변경하는 것도 같다되지 않습니다. 즉, 그는 더 잉글 레스 배우고 클래스의 두 시간 동안 많은 돈을 지불해야 할 것입니다 때 요 생각 내가 지금 가지고있는 것은입니다.

그들은 그 안에서 매우 소수의 사람들과 좋은 수업, 그래서 소년은 많은 이야기를 할 수 있고 때로는 그는 교사와 단독으로, 그리고 매우 좋은 엑센트가 잉글와 호주 소녀. 

이에 따라 내가 여자에 대한 질문을 많이 가지고 있고 그들의 대화가 선명하고 좋은 항상 그렇게 생각이 있어요, 내가 생각, 내 첫 번째는 호주로가는 것입니다. 그의 개선은 많은 채팅과 빠른 것입니다. 잉글 레스 문법 ALOS 에밀리​​아의 마음에 될 수 있습니다 잉글의 낮은 인증서를 준비 클래스에 충분합니다.


에밀리는 Cuca와 그녀의 남자 친구 사이의 관계는 끝으로가는 것을 인식하지 못합니다. 여자는이 남자와 그녀를 위해 미래가없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녀는 감사에 의해 확인이 그를 위해 그녀의 지옥이 될 것입니다 그와 결혼 할 수 없다. 

오 랜 시간 동안, 그녀는 호세 루이스가 생각하는 동안 그 요청과 이야기하고있다, 에밀리는 그녀의 감정 acerca 할 수있는 뭔가가 될 수 있음을 염두에 데, 같은 그녀는 그들의 관계가 좋은 경우라고 생각합니다 그녀는 시간이 필요합니다 그에게로, 그녀는 말했다. 그것은 계속하는 것이 좋습니다하거나 더 진행하기 전에 우호적 관계를 절단하는 것이 더 나은 경우 그냥 우리는 우리의 미래 acerca 생각하는 데 시간이 걸릴해야합니다. 

그 래서 지금 Cuca 그녀의 남자 친구와 그녀의 관계를 마무리하기 위해 그녀의 첫 번째 단계를 수행하고있다, 즉, 그녀하지만 그녀는 절대적으로 결국 자신의 감정을 다치게하지, 올바른 방법으로 그 wih를 절단하는 것을 선호 생각했다.

그녀는 은행의 시험을 통과하고 지금 그녀는 사람들 사이에서 그들의 시험에 성공했다고, 즉 아카데미 호르헤 후안에서 회의가 될 것입니다 알고 있습니다. 그것은 12월 20일에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당신이 결국 승인 어느 볼 수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소년 에밀리가 승인했다고 할 수 있습니까?, 그녀는 확실히 그녀를 위해, 내가 좋은 시험을 한 확인, 통과 할 스마트 것입니다 말했다.

나는 회의에있을 것인가? 그녀는 자신을 받게 될 수 있습니다 그녀가 생각하는 충분한 시간이있는 경우에 우리는 함께 좋은 이야기를해야합니다.

  http://gotitasdechocolate.blogspot.com.es/


계속하는 ...

No hay comentarios:

Publicar un comentar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