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tos personales

Mi foto
Mi mas oculto deseo fue siempre ser escritor y aprender varios idiomas. He llegado a defenderme bien en Ingles y chapurrear algo de Frances. El cine y la fotografia me fascinan. La música, de todo tipo, ha sido siempre mi relax. La amistad la valora mas que a nada en la vida.

martes, 29 de octubre de 2013

길을 따라 GETS

밟아 없을거야하는 경로를 볼 수 있도록 사실에 단어.


















절에 모든 시간, 안토니오 마차도의 가장 큰 스페인어 시인 중 하나, 그것은 당신이 혼자 걸어 돌아 당신이 밟아 없을거야하는 경로를 볼 수 있도록 사실에 단어.

우리는 사랑하는 사람, 우리의 아이들을 기억할 수 년간의 통로 개폐 방식은 마음에, 시간에 절대적으로 분명했기 때문에 우리는 영원히 뒤에 남겨두고 무엇을 다시보고 확인하는 것입니다 모든 기억 알고 우리의 청소년, 아들 또는 딸은 아기를했다가 다시 수 없습니다 마십시오. 성장, 변경, 심지어 왼쪽 그리고 당신은 그들과 함께 그 길을 가지 않을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은퇴 및 동경 자유 시작하기 전에 내 년을 기억한다.
자유 고정 된 일정이없는 언제든지 아침 식사, 산책하러 아침에 7시에 잠을 계속합니다.
리버티 매일 스케줄 된 작업 의무의 부족을주는 순서입니다.

그리고이 슬픔을 줄 수있는, 우울증 나는 일이 당신을 위해 느낌, 욕망이없는 경우 집을 떠날 수 없어, 상사의 지시를받지 않는 시간을 가지고 있지, 내 놀라움의 높이를 생각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는 쓸모없는 존재의 의미?, 그 말도 일상 생활의 많은 년을 통해 얻은 새로운 자유를 열다 매일 매일 말을 조용히 갔다.

그러나 자유 의지의 자유는, 내가하지 않은 또는 의무 임시 환상 시대 한순간이다. 일, 월, 반환의 통행 장소에 물건을 넣을 수 있습니다. 하루 일과, 채권, 새 작업, 앉아서 아무것도하지 않거나 매일 무엇을하기로 결정하려고 매우 복잡 리필. 중지 시계가 죽었이며, 서있는 사람이 죽어 가고있다.
그것은 매우 건강하기 때문에 학습, 새로운 작업, 새로운 의무, 학교에 손자를 가지고 그들을 데리러, 수영하러, 산책, 많이 걸어 우리의 시간을 채울 필요가 새로운 언어, 읽기, 여행, 항상 더 나은 더 걷는다.


그것은 당신이 멈추지 않는, 걷기, 걷기, 듣기 질리지 장황한이며, 걷기는 매우 건강합니다.


그리고 다시.
걸어 결코, 나는 지하철로 이동 한 후 은행에 접근하기 위해 충분히 생각. 나는 테이블에 기대어, 컴퓨터 화면에서 찾고 앉아 시간을 보냈다 걷기?. 언제?. 지금은 은퇴하고 많이 걸어야?. 왜?. 그래서 지금은 내 습관을 변경하고 정처없이 걷는 거리에 시간을 낭비 할 필요가 전과 지금, 그 이유 건강.
내가 말을 방황, 그리고 내가 정말 원했던 걷기로 결정 이러한 생각으로 내 마음을 채우고.
곧 실제로 난 항상 가능한 한 작은으로 집에 떠날 것을 좋아하기 때문이다.

일 전달 작업 증가, 컴퓨터, 영어, 여행 계획, 독서,하지만 무작정 걸어?. 아니, 그 밖에 가지 않고 실제로 보낸 일이 아니다, 그래서 당신 말?.


당신은 버스 나 지하철을해야하고, 항상 같은 사이트에서 중지 될 뭔가를 보는 경우에 우리 동네에서 거리가 명백히 추한 수 있습니다.
카야 오 광장 (Plaza de Callao), 푸에르타 델 솔 (Puerta del Sol), 거리 아틀란 티코, 그리고 서점을 보면, 컴퓨터, 전자 음악, 그리고 다시.

힘이 항상 같은 장소로 이동하여 당신이 만족하는 시간을 제공, 당신이 할 모릅니다, 시장에 오는 모든 새로운 제품, 텔레비전, 책, 음악과 최신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현재 계정이 감소 구매 읽어 본 적이 책, 음악 CD 나 비디오는 들어 본 적도, 새로운 전자 장치를 필요하지 않습니다.

몇 년 최고의 장소, 집 후, 또는 가끔, 인근 공원을 산책.
같은면 또는 같은 대화는 항상, 채팅, 공원 벤치에 앉아 퇴직자를 보는 것은 매우 우울 적어도 나를 위해.

나는 쓸모없는 존재의 느낌을 느낀다면, 오래된 것, 다만 끝이 나올 때까지 기다리는 것이.
나는 그의 입을 열고, 태양에 앉아 졸고, 상상. 다른 후 어느 날, 그냥 죽을 기다리고.







아니, 아직 그 끝을 기다리는 시간이없고, 따라서 나의 지적 활동은 나날이 증가.
컴퓨팅, 전략 게임, 역할 놀이, 영어, 여행 계획이 적었다 꽉 노트북의 문자를 기입 중지, 벤치에 앉아 다른 퇴직자와 채팅.
오늘, 나는 아무것도하지 않고 양동이를 걷어차 결코까지, 미안하지만 난 그것을 볼 수 없습니다. 내가 중지하면 내가 다른 세와 함께 벤치에 앉아 대화를하면, 내가 죽었을거야, 나는 사신을 희망합니다.




gatufo

No hay comentarios:

Publicar un comentar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