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tos personales

Mi foto
Mi mas oculto deseo fue siempre ser escritor y aprender varios idiomas. He llegado a defenderme bien en Ingles y chapurrear algo de Frances. El cine y la fotografia me fascinan. La música, de todo tipo, ha sido siempre mi relax. La amistad la valora mas que a nada en la vida.

jueves, 26 de octubre de 2017

우리는 최선이 아니며




누가 자신과 안심, 우리가 더 나은 느낌을 선 (善)의 감각을 느끼지 않고, 그리고 그 무료 우리 자신의 자아가 좋고 관대 한 느낌을 성장하는 우리 자신의 자만의 결과, 난, 그 감정을 반복 당신의 손을 들어 어리 석음 또는 어리 석음를 범하지 않았다. 

때때로 우리의 어리 석음 또는 성질이 좋은 말도 안되는 한계가.이 
우리는 동정심, 좋은 사람을 느낄 좋아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즐거운 감각의 우리의 정신을 채우고 우리가 무엇을 얻을 수 등신보고에서 우리를 방지하는 느낌입니다 합니다. 

그리고 얼마나 자주 성실과 칭찬을 혼동, 정직 손, 진심으로 애정과 애정의 중공 식을 전달하고 그래서 풍선 플랫 전까지, 월, 년 동안 계속하고 보니 우리 바보와 비현실적인 꿈. 

우리는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우리는 정말 가치가있다.하지 않는 사람들과 우리의 가정 선 (善)에 의해 부풀어 바보입니다 

그리고 좋은 말, 칭찬, 슬픔, 눈물과 다른 이야기로 우리가 객관적으로 적으로 수행 할 일을 우리를 이동 정상적인 상황은. 

애정의 외로움, 필요, 또는 부족은 그를 정통 실수를 저지하기 위해 고통을 사람들에게 연결됩니다. 
감언 이설에 자신의 재산을 물려 어떤 사람들은 그들을 원하는 그들을 방문, 그 또는 충분히 보상을 바라고하는 도시 아첨 보인다 . 
간호 주택과 병원 상황에 알 수있는 실제 또는 명백한 사랑의 사소한 기호에 감사 외로운 노인, 가득합니다.

우리가 현실에 깨어 때 그 결과는 망상이나 순진 것에 대한 불신, 수치심, 자기 불만, 그리고 어떤 보장없이 신뢰할 수있는 또는 빌린 돈 많은 경우 손실. 

이 모든 실수 수명을 약속하지 않은 사람 성격?.  
난 분명 내가 만든, 내가.되었습니다에 대한 책임을 보유 할 수있는 "바보 확신"아무도 느끼지 무료하지 않다 

, 나는 또 다시 반복 며칠 동안 "그러나 당신이 있었다 바보 바보는,"길리을 배운다 얼마나 많은 어리석은 일이 단순한 사실을 불과 몇 개월 전까지 완료되었다 나는 당신에게 생각이 실제보다 더.  
당신이있어 더 나은, 우리는 우리가 애정의 꿀이 말에 속지 할 수 헛되고 경향이 거의 사람이 낫다 ,이 존재하지 않았다 존재하지만, 우리가 느낌을 왜곡하지만 원 느낌을 너무 좋다.하지 않습니다 

, ​​우리는 우리의 귀에 roroneo 부드럽고 느낄 가능성이 그리고 우리는 선택의 여지가 좋아. 

망상. 

때때로 당신은 잃을 배우고, 운이 영원히 그들이 견딜 수있는 것보다 더 많은, 그리고 내가 할 수있는 내 경우를 잃지 않는다 하나. 나는 배울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러나 나는 그것을 의심 것이다. 

백 번이 같은 돌, 허영에 실수를 한단다. 





gatufo을

No hay comentarios:

Publicar un comentar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