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tos personales

Mi foto
Mi mas oculto deseo fue siempre ser escritor y aprender varios idiomas. He llegado a defenderme bien en Ingles y chapurrear algo de Frances. El cine y la fotografia me fascinan. La música, de todo tipo, ha sido siempre mi relax. La amistad la valora mas que a nada en la vida.

miércoles, 9 de julio de 2014

(Cuca의 살아) CUCA´S LIFE






이 날 육십팔년이 전 마드리드에서 태어난, 부드러운 부드러운 아기가 자신의 부모와 형제 자매의 기쁨이 될 것입니다.
그의 두 형제는 그녀보다 훨씬 나이가되었습니다로 센터의 차이점은. 작은 집이었다
모두 만족스러운보기 및 관리가 가장 부드럽고 고난과 부족의 일상을 내포 생활 apartándole 둘러싸여 이야기와 이야기의 세계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행복 작은 것은 입증이 귀여운 인형에 의해 촬영되었다.



이들 형제는 그녀와 함께 수업을 검토하고, 내가했다 곧 줄리어스 시저 또는 알렉산더 대왕, 그리고 이야기는 장로.의 전체 환경에주의를 읽고 지불 배운

알레한드로, 훌리오 세자르, 엘 시드, 레오나르도 다빈치, 더 많은 사람들이 가득 찬 세계의 일부가되었다 누구의 이야기 그는 각각의 대학 경력을 준비하고 자신의 오빠 소리내어 읽고 배운 행동과 영웅.

그들의 역사적 인물은 자신의 삶과 상상력의 일부를 형성하고 그를 거의 매일 다른 세계에서 손실 자신의 생각을 피할 수 있도록, 나중에 떠나지 않을 것 하드 불리한 때때로 함께 자신의 오늘 육십팔년 된 것이었다.

그에게, 달콤한 친절하고 부드러운 성격을 확보하는 사랑과 관심에 둘러싸여 성장했다.
그것은에 의해, 그들의 장로들에 의해 응석되고 있었다 대신 그녀가 교육을받을 것으로 예상했다, 순종, 좋은 딸, 자매, 그는 받았다. 모든 애정과 배려에 적절하게 적용 할 수있는 자신의 행동


이 아주 좋은 학생 시절, 내가 좋은 성적과 즐거운 것을를 얻기 위해 자신의 책임을 인정 그녀의 기대되는 어떤 형태.

그녀가. 이렇게 빨리 학교를 떠나 가족 경제에 기여할 수있는 일을 찾아야했다 젊은 십대 때의 아버지가 사망

했습니다 육성하기 위해하자하지 않았다 독학 그는, 특히, 독서, 음악, 상상으로 여행하고, 특히 역사 즐겼다.
그들의 문자가 가끔 구매 가족 구성원으로 그들을 알게 된 자신의 삶을 포기하지 않고 노력 저축과 책을 읽고 않을 것 선명하게. 상상

열일곱에서와 독일 회사, 첫 직장에서 비서로 일했으며, 새로운 회사 방코 이스 파노 아메리카노에 열 여덟 살이, 즉 자신의 삶과 영원에 대한 결정하는 것입니다.

그는이 충족 될 때까지 어떤 소년이 그의 마음에 함몰되지 나는 삶에 대한 그의 사랑이 될 예정이었다.
기다렸다 바로 배송까지 눈부신 빛에 약간의 비와 태양을 필요로하는 분야의 꽃으로 유지했다.

그의 동반자가 될 것의, 그는 다른 존재를 만났다 이 젊은 남자가 그녀가 슬림, 매력, 지능, 달콤한, 부드러운 자신의 현실 세계를 찢어 최고 수준에있는 종류의 여자를보고 다른 세계, 꿈, 환상으로 이송, 그녀의 주위에 그녀의 마음을 훔친 사랑, 부드러움과 함께 자신의 인생에 대한 공동 프로젝트.
그들의 사랑을 의심하거나 균열이없는, 깊은, 강한, 인스턴트되었다.

그들이 원하는 항공사, 세계는 가능하지 않습니다 아무것도 할 수 있도록 이미 존재들이 분리 된 경우, 그것은 프로젝트를 공유했습니다 , 죽음을 분리 할 때까지. 불멸의 사랑을 다짐 년 이상 조금에서 그들을지도하는 꿈, 경험, 놀이기구, 부드러운 애무



잘 가톨릭 종교 교육을 그는 인생에 대한 그녀를 데리고 원한다면 복도를 걸어했고, 그리고 어느 날 아침 그들이 SI의 페디큐어, 내 인생의 마지막 날까지 당신을 사랑하고 존경 할 것을 약속했다 마드리드에서 2011 년 4 월 1970 년 달에 있었다.

일반 꿈이 행복하게 일상 만든 4 년의 과정에 있었다 세 가지 새로운 존재는 꿈과 행복과 경제적 어려움의 공통의 삶에서 그들을 동반했다.


충분히 사랑, 그녀는 자신을 헌신하는 것이 바람직이 여자가 자신의 가족에 대한 관심 생각 그는 일 은행에서뿐만 아니라 자격을 갖춘 비서 자신의 일을 종료합니다.
그의 그녀는 빛나는 생물이 떨어져 자신의 유지되었습니다 원하지 않았기 때문에 결정은, 그, 그녀의 인생과 자신 사이에 합의했다.

그들이 부드럽고 사랑의 어머니가 자신의 사랑하는 딸을 바칠 수있는 모든 사랑을 준 그들 모두의 사랑을 생각하고 그들의 가족의 품으로받은 것이 신경이 두 젊은 기대 부모의 세계를 채우는 데 온 작은 것 3 있었다으로.



자신의 꿈의 세계와 환상의에 둘러싸여 몇 년간 지속 그의 세 딸, 부드러운 아기, 부드러운 여자의 애정이 점차 청소년이되고 있었다.

또는 집에서 세 청소년을 의미 무슨 말을하기 위해, 꿈은 일상의 문제, 교육, 인수, 특허 청구 범위의 현실에 무너졌다 . 80 년대에 자신의 젊은 세계
환율 제도, 민주주의 독재, 자유의 엉덩이 섹스, 마약, 대부분의 부모를 알 수없는 새로운 시대에 청소년의 반란.
비압축성에 대한 기성 세대, 하나 결코이 유사한 다른.
자녀 또는 손자의 새로운 세대를 이해하기 위해 주장하는 바나 환상 세계는 계속 변화하고 이러한 청소년의 세계는 그들의 부모와는 아무 상관이 없었다.


이 젊은 어머니가 잠못드는 밤, 전반적인 관심과 절대이었다 들어 그 소녀는 자신의 아버지와 함께 여성과 불일치되는 한 그들 자신의 의견을 자신의 retoñas 너무 친절하고 교양 교육에 일치하지 좋아한다.

이 어머니는 큰 소리로 그들을 책망하지 않습니다,이에 도움이 될 것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집은 exigiles 아무것도하지 않고 자발적인 협력을 예상보다 책임있는 사람들로 치료를 자신의 방식으로 항상 존중했다.
싸움을하지하려고했던 젊은 아내와 어머니에 의해 발언 결코이 집에 들어 비명 또는 당신의 가족의 논의는.
항상. 경제적 어려움 또는 genaracionales 불일치를 공급 수있는 모든에 대한 자신의 사랑을 생각






실수 여부는 소녀가 성장하고, 책임을 근면하고 교육을 성인,로 가족의 후견인을 해방하고,에 응답 양쪽 부모가받은 교육은.

항상 그의 주위에 세상을하고있다 그의 가족과 친구에 부드러운 및 종류. 오늘 여기에 우리의 역사에있는이 여자는 여자로 설정되어

그녀의 애인을 위해 자신의 빛으로 빛난다 이 아름다운 사람의 관대 한 마음을 알고 사랑을 그녀의 친구에 대한 평생 남편. 그는 지금 당신이 필요로하는 유일한 것은 그의 삶의 지난 사십육년 파트너 부근에 있으므로 항상 대가로 아무것도 묻지 않고 사랑, 불평 결코 불평하지 않았다.

그리고 오늘 6월 15일는 적절한 시간 어깨에 깊은 애정과 그의 동료, 친구, 애인, 아내, 그의 딸의 어머니. 성장했습니다 다음 sintiendo 엄청난 존경과 사랑에 대한 동경

Cuca 축하 친애하는 아내에게 나의 하나님은 우리가 항상. 공유 한 우리에게 꿈과 환상의 우리의 세계에 빠져 상호 felices 회사의 많은 년을 줄 수



있는 모든 내 사랑, gatufo으로

No hay comentarios:

Publicar un comentar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