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tos personales

Mi foto
Mi mas oculto deseo fue siempre ser escritor y aprender varios idiomas. He llegado a defenderme bien en Ingles y chapurrear algo de Frances. El cine y la fotografia me fascinan. La música, de todo tipo, ha sido siempre mi relax. La amistad la valora mas que a nada en la vida.

lunes, 24 de febrero de 2014

고양이 CAT 먹고 ... 이리와 ...








PSIPS PSIPS ... 고양이 .... 볼 ... PSIS의 PSIS의 PSIS .... 고양이 .... 참조하십시오.

PSIPS .... 당신이 "고양이"모양을 PSIPS으로, 내가 이름을

말하거나, 내가 ? 꿈

당신이 지금 부족합니다.했던 것처럼 내가 그것을 또는 관련처럼 느낄 때 물론 내가 바보 이야기하고 

당신이 고양이 아니에요, 그리고 내가 당신을 호출?

내가 Gatufo, 나는 이름을 가지고 있고, 난 경우 말하기와 쓰기를 매우 특별한 고양이.


좋아, 좋아, 화를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acerca 얘기를 당신에게 선물을주고 싶어했다 생각하지 않았다.

선물?, 당신이 지금 볼 일을 생각, 나는 아무것도 볼 수 없습니다 당신의 손에 나 자신 또한 이상한 아무것도 냄새, 면접관은?, 당신이, 당신은 이름이없는, 그런입니까?

아니, 내가 Cuca, 에밀리, 그리고 이사벨 그냥 여기있어 지금 당신, 고양이 Gatufo의 용서하지 않았습니다.

당신이 알고, 남자, "이름 없음"?

당신이 말하는 당신이 말해 무엇 이건,이 가족이 집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말해. 나는 고양이의 관점에서 관심, 미안 해요, 당신의 관점 Gatufo.

듣고 난 전 음성하지 않은 내가 정보가 가득 있기 때문에 오래 가고, 다시들을 수 있습니다.

앞서, Gatufo 돈이라는 단어가 있습니다.

이 될 것인가 단어?,이 하나는 어떤 사람도, 그러나 그것은 에밀리아는 당신이 그를 이해하지 않는다 이해한다?

예, Gatufo, 내가. 않는

머리에 생각 나는 그에게 말할 수 있습니까? 예, Gatufo, 당신은 내가 줄 수있는
당신이. 원하는 것을 그에게 알려 permiss
에밀리아 감사 친애하는 당신이 바보 남자.하지, 나의 친애하는 친구입니다

Gatufo OK 가서.








내가 사장이 지금 체조를 하 고 고려 물론,이 고정 된 자전거라고 최근에 데려온 한 가지에 앉아있는이 이상한 행동, 외출하지 않고 자전거를 실행하는 것입니다 하더군요. 외부 스포츠를 재생하는 개념을 중지하게하지 않고 다리를 이동합니다. 그리고 내가 필요한 에밀리아 집 떠나지 않고 모양을 유지해야한다 지혜에 의해 깜짝 놀라게하고있다.
이 중 하나를 이해하지 않는, 제공하고 싶은, 또는하지 않은 사람에 느슨한 에밀리아 듣고 그건 말씀입니다. 저 정말 무슨 말을 알지 못하고 기억했다.

좋은보다 더 날 것 같은데, 그래서 거리이라는 낯선 곳을두고 혼자 떠날 필요가 없습니다. 
, 또한 혼자 있고  및 Cuca Cuca 나 같은 두, Gatufo, 우리는 필요 우리와 함께 여기에, 당신은 아무것도에 올라 "거리"에가는 피할 수 있다면 나는. 먹는 사람들의 몇 가지로 중독성, 좋은 또는 훌륭한보다 더 나은 느낌
그가를 biked에있는 경우 II는 에밀리아 이상 상승하지 않는다 , 다리를 이동하고 휴식하는 하나가 자리 잡고없고, 많이 이동, 생각도는. 내가 좋아하는 것입니다

당신이주의 깊게 봐, 내가보고, 나는 감탄이 너무 오래있다. 잘 마우스 참치의 좋은 부분에 대한 증가하지 않습니다, 생각도 나는 그들이 있습니다. 인색, 지금 내게 줄보다 더 비싼, 많이 좋아

수 석, 에밀리아는 또한라는 것을 앞에서 시간을 보낸다 "컴퓨터"당신의 손가락을 이동 그들과 소음을, 그들은 심지어 나중에 누군가가 발생 된 개발과 함께 중요한 게시 할 예정이 같은 진짜 쓰레기를 읽고 난 Gatufo'm 말하고 귀찮게하지 않는 몇 가지 낙서 나옵니다.

, 그리고 궁금해 것 내가 가지고이 글을 읽는 사람은?, 결국 나는 고양이 나에게 상상을 초월 해요있다. 영리한 고양이는 독특한 이야기와 이야기를 이야기하지만 그것은 거기에 다른 존재를 인식되면서 아무도, 어느 날 알 수없는, 이해하지 않습니다.
좋아, 난 여전히 아무것도 이해하지 않지만 그들의 취향과 우선 순위에 각각 광산은 먹고, 자고, 놀 수 있습니다.

이 남자는 또한 매우 크고 색 "무게"라고하고 같은 일을로서 또 다시 당신의 머리, 매우 지루하지, 게시물의 종류에 의해 일을 함께 라운드 할 수있다 여러 번 "무게"무슨을을 분명히 말도 안되는 말, 무게 무게를 호출합니다.

에밀리, 당신은 Cuca을하는 데 도움이 강력한 싶어 듣고 싶은 모든 사람들은 말합니다, 뭔가 더 나은, 들어 올리하고 쉽게 간을 마련하지 지금 않습니다. 그것은 많은 비용, 따라서 팔과 다리에있는 "근육"을 개발하고자합니다.  











호흡과 Cuca, 불쌍한, 어디보다 큼가 통합 가중치를 하 나의이 머리. 할 때 강한 퍼프 퍼프 데 도움이 있습니다
, ​​체조, 지금까지했던 그 일을합니다 많이 나는 그를 사랑하고 그를 존경하지만 "이전"의 우리 '. 지속 그의 새로운 습관을 참조하십시오 것이다

여전히 나와 함께있는 동안은, 많은 연주, 나는 여가 시간에 무엇을 걱정하지 않는다. 

나에게 음식을 넣고, 물, 간식을 넣고, 장난, 그 이상을 요구 수 ? 에밀리아 가끔 내가 꾸지람 불구하고, 그녀는 그들 만 땅이나 내가 어딘가에 얻기 후에 달성 할 수가 뭔지 노는 이유는 이해가 안 싫어해서 나를 으악, I 통지, 저를 사랑합니다.

'시간을 자고 있어요, cleaning me 시간, 나는 아무도 재생하거나 날을 보내거나 애완 동물을 잡고이라면, 난 지루 해요 그리고 내가이 땅에서 무엇을 발견 놀이, 먹고, 소변 및 대변을해야합니다. 

아 무것도 주위에 거짓말을하지 않으면, 스트레칭을 시도하거나 테이블에 올라가서 내가 흥미, 내가 머리의 분노를 위험에 가끔 와서 저를 꾸지람, 연주, 바닥을 그리워 찾아 무엇을 얻을, 나는 그대로 비명을하거나 저에게 화를 얻을 수있는 이유를 이해하지만,하지 않습니다 담당 다리 위해 노력하고 잊어 버려요. 






다른 팩들에 대한도. 말할 수있는 많은 일들이 
변화는 물론, 내게 합당되는 경우에, 저는이 얘기를 해봤는데되지 않은 무렵, 면접관이 일어나고 평가하였습니다. 독특하고 스마트 고양이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아무것도하지 않습니다.

나는 다른 블로그이에, 생각도 블로그인가?, 그들은 다른 때는 말을하든, 뭔가 내가 점을 이해하지 못하는 말, 곧뿐만 아니라 생각합니다.

하지 때 당신과 함께해야한다. 






의 gatufo.

No hay comentarios:

Publicar un comentar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