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tos personales

Mi foto
Mi mas oculto deseo fue siempre ser escritor y aprender varios idiomas. He llegado a defenderme bien en Ingles y chapurrear algo de Frances. El cine y la fotografia me fascinan. La música, de todo tipo, ha sido siempre mi relax. La amistad la valora mas que a nada en la vida.

domingo, 9 de febrero de 2014

뭔가 더 cuca / 에밀리의 이야기


음 친애하는 친구, 1968 년에이 젊은 부부 마드리드에 대한 자세한 뭔가, 모든 것이. 세상을 변화되었다 년 마드리드 SUMMER 1968 그것은 1968 년의 여름이다, 이미 그녀의 휴일 Cuca를 가지고 은행에 그녀의 시험을 만들고있다 지금 그녀 방코 이스 파노 아메리카노의 공식이라는 목표를 얻을 수있는 두 번째 테스트를 공부하려고합니다. 그녀는 보이는 첫 번째 테스트를 승인 한 가장 어려운 지금 그녀는 은행의 상업 관리에 대해 테마를 많이 암기해야합니다. 이 그녀를 위해 필요한는 하루 두 세시간 현금, 외화, 광고 수입과 크레딧, 상업의 수출 등 10월까지, 그와 같은 다른 사이트에있는 은행 중 하나가 될하는 데 필요한 모든 상업 과목을 공부하는 것입니다 두 번째 테스트가 될 것입니다. 호세 루이스는 그녀의 남자 친구가 자신의 시험에 실패하고 그를 위해 그의 여자 친구가 너무 많은 시간을 공부하고보고 매우 실망했다, 나는 나가고 싶어하고 날마다로 이동, Cuca 걷고 싶어 말하고있다 극장, 수영장이나 공원. 그가 공부하는 그녀의 실내를보고하는 것은 너무 지루합니다. Cuca는.이 소년은 그녀가 그녀의 시험에 합격하고 싶은대로 열심히 공부하고, 공부가 이해하지 않는 생각하고   그녀를 자신의 시험지나하지 않은 좌절 소년 싸우는 것은 무심하고 마지막으로 그녀는하기로 결정 문에 여름이 매일 열심히 공부해야. 에밀리아는 같은 일을하고, 내가 가지고있는이 여름의 매일 저녁 그녀를 공부하는 것보다 같은 시험입니다, 그는 심지어 acerca 데 Cuca, 시험 또는하지를지나 그녀가 생각되지 않습니까?. 그는 여전히 은행에서 근무하지 않는 한 여자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 내가 acerca 수 마리아 호세. 그에게 이야기하지 않는 사람을 알고 아침에 에밀리가 찾고 그는 군대에서 자신의 서비스를하고있는 사무실로 간다 모두가 그에게 올바른 길을가는 경우 다음 12월 될 것입니다 스페인 육군 부대에있는 그의 시간의 끝. 매우 뜨거운 것으로 마드리드에서 여름을 사용, 아무도는 일곱 시까, 또는 나중에 필요하지 않은 거리로 간다, 태양은 화상으로. 산책을 갈 말은.까지가 점심 실내 후 낮잠을 가지고 기다리는 것이 좋습니다 곧 7 월 가장 뜨거운 달이 될 것, 그것은 곧, 다음 시험을 10 월에 끝날 것입니다 너무 많은 항목을 연구하는 큰 노력이 필요 .이 후보의 대다수에 의해 잊혀 질 것이다 공무원이 비밀 서비스에서 작업하는 군대의 일부는, 그들의 휴일을 촬영, 그래서 에밀리는 마드리드 근처 산에서 자신의 여동생과 함께 할 자유 십오 일 동안 물어 마음에있다 . 나는 그에게 대령을 줄 수있는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고, 이러한 일이에 대한 좋은 이유가 할 수있는 경우. 그녀의 여행에서 자신의 동생을 돌봐은이 공식에 대한 좋은 이유가 그것이 발생하고 대령이 그에게 permiss을 체결, 나는 마드리드에 가까운 산에 휴식 휴일 십오 일이 아니라 하루 종일 공부를 놀라게 수 은행의 테마. 참으로 휴일 니스, 나는 그들 중 누구도 미래에 완수되지 않음을 의식하지 않고 자신의 마음 안에 생각을 많이 가지고 있어요. 부드럽게 여름이 벌어지고 10 월이 곧 수명에 앞서 약간의 변화를 발표한다 Cuca와 에밀리가. 가을 마드리드에서 가장 좋은 계절, 뜨거운 완성 사람들은 색상의 교향곡 사방이 레티로 공원의 공원을 통해 산책을 좋아한다. 그것은 공원의 중간에 자리를 취할 수있는 좋은 장소이며, 이 시험을 당신이 기억해야합니까 지금 어떤 제목을 잊지 자유를 충분히, 또 다른 일주일 이상 기억할 필요가있다 다시 테마를 읽을 시작합니다. 그것은하지 않을 일어나는 Cuca와 에밀리아 시험에서 서로를 만나 너무 많은 후보가 첫 번째 시험에 합격하고 그들의 시험을하고 서로를 충족하는 것이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하는 경우에 결과는 11 월에하고 증거를 마무리합니다 Cuca와 에밀리는 행복한 일을 많이했다 좋은 테스트.  
+ + + + + + + +
는 12월 오는 11 월 도시에가는 소녀를위한 좋은 소식입니다, 그녀는 승인, 이제 Cuca 생각하는 그녀의 다음 미래에 행복하다. 혼자 미래를, 그녀는 그녀의 남자 친구와 그녀의 마음을 파괴하고 그녀가 그 또는 그녀의 휴식 곧 상처없이하고 싶은 안쪽으로. 현실은 그들의 행위 오버되었으며 Cuca 이미이 소년이 그녀를하지 않습니다 것을 알고, 그녀가 좋아하는 그녀의 측면에서 좋은 친구, 친구, 오랫동안 함께 사는 친구와이 소년을 사랑하고, 이야기 할 수있는 친구가 그녀의 감정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그녀가 공부하는 시간을 필요로하고 내가 그녀를 요청했습니다으로 요즘 밖에 갈 수없는 사실과 그 내부의 신뢰 나 연대는 없습니다. 아니, 호세 루이스는 그녀의 소년이나 더 이상 그녀를 사랑하지, 그렇게 할 수있는 최선의 조치는 사실 그녀가 자신의 감정을 다치게하지 않고 조금씩은. 그게하고있다, 곧 절단하는 그녀의 시험된다는 것은 더 많은 돈을 의미하며, 더 고려도 승인 그녀의 작품 파트너의 사무실과 중이 더욱 중요 그녀를위한 것입니다. 그녀는 은행에서 그녀의 작품을 좋아하는 그녀는 그녀가 그녀의 사무실에서 작업입니다. 일을 가장주고 싶은 너무 소년에 대한 에밀리아 점을, 나는 승인했고 에밀리는 행복했다. 그것?, 그것은 가능하다 캐나다에서 일하고, 세계에서 자신의 사이트를 얻기 위해 자신의 마지막 여행을 저장 내가 원하는 그냥 뭐, 더 많은 돈을 의미하지만, 만약 내가하는이 천박한 세계를 어디로가는 나는 스페인에 살고 상관하지 않는다 . 는 여자와 무슨 일이 있었는지, 그녀는 내가 생각? aproved 있으며, 그녀의 이미지가 자주 자신의 마음 안에 자주 묻는 질문이었다. 그 것은 7 월에 나는 그녀를 볼 필요가있는 마지막 기회 되었나요?, 네,, 나는 그의 달의 급여를 얻기 위해 은행에가는되었다 Cuca가 그녀의 소년 솔 광장에 있었다, 그들은 서로 채팅 있었 크로스 알 칼라 거리가 빠르고 짧은 시간가는 소녀 내가 가서 우연히으로 그들을 충족하지 선호하는 그녀의 남자 친구 다룬다는 걸보고. 그건 에밀리아에서 십m 그것은 단지 그녀와 Cuca 그렇게보고 그에게 쉬운 일이 아니었다 그녀에 가까운 소년, 그 소년 호세 루이스와 이야기 Emiliano've하지 않는다,. 친절 적은, 함께 이야기하는 그의 형이 아니었다 나는 그 acerca 싫어하는 무언가가있었습니다 만, 물론 나는이 자연스럽게 여자에게 무엇을 자신의 감정을 알고 있었다 했다. 쉬운. 결국 이해하는 그래서, 당신은 에밀리와 호세 마리아는 그녀가 첫 번째 시험 또는하지를 통과 그렇다면, 어떻게 두 번째로 일어난 경우 바로 알고 그에게 불가능했던 본 마지막 시간에 beeing? 아닌 모든 뉴스 acerca 그. 이미 겨울을 앞두고 12 월에 첫 번째 일했다이기 때문에, 크리스마스는 곧 공중에있을 것입니다 및 모든 조명, 상점,이 큰 도시에 사는 사람들은 물론 감정을 변경하려고합니다 마드리드. 그것을 위해 에밀리는 그에게 너무 귀찮았 군 육군 서비스에서 자신의 자유를 얻을 수있는 시간이었다. 그 하나의 순간 소년이 I 잉글 레스 대화와 문법 잉글의 하루 두 시간에 참석 아카데미 것입니다. 캐나다에서 브리티시 컬럼비아에가는 그의 의도는 그의 마음에 접종을 남아있어 충분히 자신의 뜻을 변경하는 것도 같다되지 않습니다. 즉. 요 그가 더 잉글 레스 배우고 클래스의 두 시간 동안 많은 돈을 지불해야 할 것입니다 때 지금 생각이 무엇 그들은 그 안에서 매우 소수의 사람들과 좋은 수업, 그래서 소년도 많이 이야기하고 있었다 가끔 선생님과 함께 혼자 있고, 아주 좋은 잉글 레스 악센트 호주 소녀. 호기심, 나는 생각한다,이에 따라 나는 여자에게 부탁하는 질문을 많이하고 그들의 대화를 그렇게 생각하는 내 첫 번째 뜻은 호주로가는 선명하고 항상 좋은 것입니다. 그의 개선은 많은 채팅과 빠른 것입니다. 잉글 레스 문법. 에밀리의 마음도 될 수 있습니다 잉글의 낮은 인증 준비 클래스에 충분 에밀리아는 Cuca와 그녀의 남자 친구 사이의 관계는 끝으로가는 것을 인식하지입니다. 여자는이 남자와 그녀를 위해 미래가없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녀는. 만 확실히 그를 위해 지옥 될 것 감사에 의해 그녀를 위해 그와 결혼 할 수없는 긴 시간 동안 마음에 그 사실을 갖는, 에밀리아 할 수 있음 그녀의 감정 acerca 할 수있는 뭔가가, 그녀는 호세 루이스가 생각하는 동안 그 요청과 이야기하고있다, 그녀는 그들의 관계가 좋고, 그녀는 그와 같은 시간을 필요로하는 경우, 그녀는 말했다. 생각합니다 다만 우리는 몇 가지를 취할 필요 그것은 계속하는 것이 좋습니다하거나 더 진행하기 전에 우호적 관계를 절단하는 것이 더 나은 경우 우리의 미래 acerca 생각하는 시간. 호세 루이스는 말과 그녀가 바른 길에 그, 그래서 그녀가 내 부분 괜찮아.라고 말하는되어 생각 Cuca 그래서 지금 당신이 그녀의 남자 친구와 그녀의 관계를 마무리하는 그녀의 첫 번째 단계를 수행 한, 즉 그녀의 절대적 생각 그러나 그녀는 결국 자신의 감정을 다치게하지, 올바른 방법으로 그와 함께 절단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그녀는 은행의 시험을 통과하고 지금은 그녀가 사람 사이에서 가지고 있고, 그 아카데미 호르헤 후안에서 회의가 될 것입니다 알고있다 그들의 시험에 성공했다. 그것은 12월 20일에있을 것입니다 당신이 어떤 결국. 승인 한 볼 수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 에밀리아가 승인했다고 소년이 될 수 있습니까? 그것은 그녀가 그녀에 대해 말했다 확실하다, 나는 좋은 시험을 한 확인, 통과 할 스마트 보인다. 나는 회의에서 수 있습니까? 그녀는 자신을 받게 될 수 있습니다 그녀가 생각하는 충분한 시간이있는 경우에 우리는 함께 좋은 이야기를해야합니다. 곧 
.... 계속하는 ....

No hay comentarios:

Publicar un comentar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