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tos personales

Mi foto
Mi mas oculto deseo fue siempre ser escritor y aprender varios idiomas. He llegado a defenderme bien en Ingles y chapurrear algo de Frances. El cine y la fotografia me fascinan. La música, de todo tipo, ha sido siempre mi relax. La amistad la valora mas que a nada en la vida.

viernes, 14 de febrero de 2014

두 번째 데이트 cuca / 에밀리의 이야기







무슨 좋은 저녁도에 대한 마지막 에밀리를위한있다 Cuca가 잘되어, 그에 따라 그들은 다음 날 날짜를 기입 한 그들의 진짜 감정을 다시 그 일요일, 오늘, 하루 종일 에밀리는 여자와 함께 갈 곳을 생각하고 . 그는 그녀를 기쁘게하기 위해 원하고 무엇을 생각하거나 어디 마리아 호세와 함께 이동하는 것입니다.
이 야기하는 가장 좋은 사이트가 될 수있는 것을, 에밀리, 우리는 그것이 비가, 추운 겨울에, 그래서 지금까지 도보로, 마리아 호세의 집 근처에 실내 위치해야하며,이 일요일 아침에 생각한다 그래서 장소를 찾거나 당신에게 마드리드에서 많이 for 좋은 사이트를 알고 동생을 부탁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장소가 그의 마음에, 고야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캘리포니아 47 카페테리아, 그것은 10 Cuca의 집에서 분하고 이야기 할 수있는 좋은 아름다운 곳이 될 수 있는지에 있습니다. 
어제처럼 일곱시에 에밀리 니스의 모서리에 Cuca를 기다리고있다. 곧 Cuca는 그녀의 집에서 그리고 그녀는 그가있는 곳으로 온다 에밀리아 그녀를 지켜보고있다 Hermosilla의 거리를 반복합니다.
좋은 아름다운 스마트 여자는 그녀의 얼굴과 그녀의 밝은 미소를 얼마나 좋아하는지, 내가 가진 생각합니다.
         
그들은 다시 한 번 쉽게, 유쾌, 그 사이에 공감과 오랜 친구처럼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공감 연결이 모든 것을 너무 쉽게 Cuca와 에밀리가 다른 하나 주변의 가까운 모든 시간을 만드는 마음의 종류가있는 것처럼 에밀리아 호세 마리아가 함께 이야기하는 모든 시간이, 그들 사이에 특별한 무언가가있는 규칙입니다.
그들은 함께있을 때 그들만을위한 세계처럼, 아무것도 더 많은 계산하지, 사물, 소리, 사람들은 에밀리와 호세 마리아 사라 만 에밀리는 그녀의 감정에 가까운 느낌이 소녀처럼 같은 존재. 그것은이 소년 이야기를 너무 쉽게, 그와 다른 소년 사이에 큰 차이가 몇 달 전에 무슨 Cuca는 생각한다.
그들은 고야 거리가 47 캘리포니아 커피 숍까지 추락 쉽게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이전 에밀리아 Cuca 그녀는이 좋은 장소에 가서 좋아하는 그녀가 말한다면, 그래, 그들을 위해 아주 좋은 수 있을까 말했다.
두 젊은의 작은 테이블 앞에 다른 하나는 앉아 자신의 인생 acerca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에밀리는 이렇게 Cuca의 갑자기 미안 친애하는 현실 밖으로 당신을 듣고 된 말했다 그래서 서투른, 나는 그의 진토닉 음료와 유리에 충돌 한 다음 자신의 바지에 바닥에있는 것보다 이야기에 흡수된다. 바로 좋은 여자에게 다른 음료를 휴대하고 일부 냅킨 서류와 함께 소년의 바지를 건조.
잠시 후 그들은 사건과 에밀리의 젖은 바지를 기억 웃 고있다. 나는 참으로, 그의 위 다리를 감동으로 웃음이 매우 추운 말했다.
그들은 얘기 한 2 시간 그들은 항상 기억할 수있는 가장 좋은 시간 중 하나입니다. 
두 번째 날짜, 그래서 믿을 수없는 좋은 그들 라운드 특별한 공기는 완벽했습니다 두 미래의 연인이 절대적으로 행복 고야 거리를 이동합니다. 다시 한번 그들은에서는 다음과 같은 일 서로를 볼에 동의 coners 마리아 호세에 좋은 집 가까이에 있습니다. 그 녀는 마드리드, 로마 교황에 대한 러시아의 유명한 이야기​​ acerca에 지금 영화를보고 갈 좋아하면 에밀리아는 소녀를 요청하고 Cuca은 이미 책을 읽는 것처럼 그래, 나는 그것을보고 싶다라고, 그것은 소설 모리스 웨스트와 나는 아주 책을 좋아한다.
Cuca 아주 잘, 나는 티켓, 크리스마스에 단지 25 이동 얻을 것이다 일을 일곱시에, 그래서 우리는 빨리 날짜를해야합니다.
OK, 에밀리아는, 좋은, 25 일에 당신을 볼 극장에 가고, 맞습니까? 그렇습니다, 나는 티켓을 가지고 일단에 전화 확인을 할 것인가?
좋은, 아주 좋은 여자, 난, 앞으로 크리스마스를 찾고 확신 영화가 아름다운이어야하고 우리가 그것을 즐길 수 있다고 말한다.
나는 당신이 당신이 곧 사랑하는 참조 항상 나 영화를 보거나 산책을 나 가려고 함께되는 기회를 갖는 큰 기쁨입니다, Cuca 기쁘게 볼 수있을 거예요. 








그들은 모퉁이에 있으며, Alcaà / Hermosilla의 거리, 단지 악수, 그 순간에 그들이 살고 시간이 충분하다. 
계속하려면 .....


el gatufo

No hay comentarios:

Publicar un comentar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