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tos personales

Mi foto
Mi mas oculto deseo fue siempre ser escritor y aprender varios idiomas. He llegado a defenderme bien en Ingles y chapurrear algo de Frances. El cine y la fotografia me fascinan. La música, de todo tipo, ha sido siempre mi relax. La amistad la valora mas que a nada en la vida.

lunes, 10 de febrero de 2014

여자는 뭐죠? cuca / 에밀리의 이야기




2014년 2월 10일 (월요일)




http://onwindydays.wordpress.com/2012/03/19/try-lucid-dreaming-they-said-it-will-be-fun-they-said/
마리아 호세는 고려 about 아무것도 기대하지 않고, 그녀는 단지 순간을 살고, 소년과 동일하게 생각하지 않는 미래의 또는 새로운 기회에 대해 아무것도. 아니, 그녀의 마음은 멀리 모든 과목입니다.
호세 루이스 1 년 이상 - 된 관계의 장기화로 파괴 한 후, 그녀는 새 연애 about  생각을 좋아하지 않는다. 아니요, 지금은 그녀의 방법이 아니다. 그녀는 새로운 타협 내부에 자신이 될 자유 느낀다. 
이 아이 에밀리는 정말 좋은 그녀는 그를 좋아하지만 그녀는 그 소년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 나는 그녀가 무슨 일이 있었는지 생각하거나 더 많은 것을 고려하는 시간이되지 않았 음을 빈 사이트에 이렇게 예상치 못한 등장했습니다.
그녀는 이야기를 좋아하는 그녀는 내가, 진정, 반사, 그리고 심각, 그의 측면에서 웰빙을 느끼고, 나는 좋은 대화 acerca 문화 다른 과목이있다. 
시간은 그의 측면에서 의미없이 통과, 그래서 왜 그분이 내일 줄께. 물론 그것은 크리스마스 불빛 아래에서 산책을가는 좋은 시간이 될 것입니다. 
사실이 소년 에밀리는 호세 루이스 깨고 그녀의 결정을 할 수있는 뭔가가? 그들은 그녀의 남자 친구에 대한 그녀의 생각이나 그녀의 진정한 감정을, 그래서 평화적으로 얘기했을 때 에밀리는, 어떻게 든 책임? 누가 압니까? 그 렇게 될 수있다, 그녀는, 그녀는 에밀리의 측면, 거리에 의해 두 개의 산책을하거나 그들은 교실에서 혼자 얘기하고, 그녀가 너무 부끄러워, 그녀의 인생의 통과에 대한 모든 것을 그에게 말했지도 마지막 날에 정말 좋았다고 생각합니다 그녀의 사고, 그녀의 고통이 집에서 등 거의 일년되고.
예, 이제 그녀는 그녀의 감정을 더 많은 시간을 그와 함께 이야기 유지하고 그의 이야기가 완성 된 나는 집에 가야했다 경우에도 그녀가 실망 통증을 느끼거나, 기억할 수있다. 
더욱, 그녀는 내가 여자가 너무 빨리 나가서 데이트라고 생각해서 안녕과 클래스 룸에서, 내일을보고 나는 그들의 대화를 계속하기 위해 지하철에 그녀를 동반하지 않았다.
음 즉, 그것은 에밀리의 방법이었다 보인다에서 순간에 행동하는 그녀의 방법 아니었다.
하지만 지금, 무엇을 그가 여자를 데이트 나 말거나,이 소년됩니다됩니까? 그런거 같아요,하지만 그는 날에 관심? 또는 나는 그녀의 남자 친구와 함께 휴식하기 전에 알려진 한 경우는 얘기했습니다 여자와 친절 싶다.
 http://viningsgallery.com/featured-artists/pino/dreaming-in-color.php4
 
나는 내 이전의 관계에 대한 모든 것을이 끝난으로 좋은 시간이 어떤 양심의 가책없이 마지막 무료 함께되고, 단지 좋은 이야기를, 나는 아무것도 희망하지, 난 상관 없어, 호세 마리아는 그녀에게 말한다, 걱정하지 않는다.
그녀가가는 때 그녀는 아무 것도 기대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리고 그녀는 그녀의 가족이나 직장에서, 그녀의 산책 또는 에밀리아과의 대화는 자신을위한 것, 누구에게도 아무 말도하지 않을 것입니다, 즉, 마리아 호세에 분명하다 침대.

No hay comentarios:

Publicar un comentar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