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tos personales

Mi foto
Mi mas oculto deseo fue siempre ser escritor y aprender varios idiomas. He llegado a defenderme bien en Ingles y chapurrear algo de Frances. El cine y la fotografia me fascinan. La música, de todo tipo, ha sido siempre mi relax. La amistad la valora mas que a nada en la vida.

martes, 11 de febrero de 2014

우리 자신 도망













가능한 한 빨리 LIFE FAR AWAY 우리의 자신의 가정을 실행하거나.



우리가 떨어져 자신의 실행 "거룩한 주"(부활절)에 저 그 것 같고, 다른 장소에 그 일의 가장 좋은 형태는 집에서 멀리 떨어져 것입니다.

우리가 년 후 그 해를 할 우리의 일상 생활과 함께 불행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없는이 도로에 탈출하거나 첫 번째 비행기를 잡기 위해 우리를 취하면 왜 아무도 위치를 알고이 없습니다. 나에게 그것은 목적은 우리를 너무 지루 것 같은 우리의 일상 생활의 나갈 것 같다.

그것은 내가 내 주위에 볼 단지 무엇이며 우리가 할 수있는 약간의 돈이 있다면 난 그냥 최대한 빨리, 이러한 일반적인 비행을 이해할 수 없다, 내 경우에는 없습니다.

이 도로는 아이들이 소리와 움직이는 금속 상자 안에 자동차, 시간의 전체이라는 여행을 함께 공급된다. 중요하지 않습니다
하나가없는 경우는, 장소를 중요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그 매력적인 것 같다 발명 할 수 멀리 갈 집이나 우리 자신의 삶에서.
우리는 탈출 할 수있는 신용을 요청하거나 적어도 몇 년이 전에 무슨 짓을 수백만이었다 돈이없는 경우는, 이러한 여행을 할 수있는 충분한 돈이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위기.

자신의 위치와 관련하여 각각의 여행, 우리의 부모의 작은 마을로 여행을 할 수 있음. 해변이나 너무 많은 비, 그것은있을 수 많은에 추위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날씨에 대해 걱정하지 않는다.
더욱, 그것은 볼 가능한 멀리 갈 일반의 시간으로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즉, 우리의 삶에 아무런 의미가 없습니다, 또는 멀리 떨어져 우리의 생활 장소. 해변에 수 놓고
산에서 해변, 큰 도시 작은 도시에서 산에 해변에서, 물론 큰 도시에서에 작은 하나, 그냥 동일합니다.
연일 우리의 생활 방식을 분쇄 할 것 같은 일상 생활의 모든 탈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날이 이상 tweenty 년은 내가 부활절 시간에 어떤 장소를 이동하지 않는, 나에게 가고 파라다이스, 차가 아니라, 순전히 사람들처럼 여기 남은, 휴식과 내 비어 도시를 즐길 수있는 시간이 있다고 가정 해 봅시다 그래서 박물관을 볼 수있는 쇼핑.
홈 적어도 나를 위해, 할 수있는 최고의 장소입니다, 그래서 나는 실내로 몇 일 필요 년 동안 행복했습니다. 읽기, 음악을 듣고, 단지 즐거움, 더 빈 거리를 따라 산책, 공원에 산책을 나 가려고.

기독교인은 또한 명상의 좋은 시간이 될 수있는 경우, 단독으로, 어떤 교회는 것 아닌지 너무 붐비는하지만, 모두가 모든 사람의 따라 달라집니다. 나는 명상을 할 수있는 특별한 장소에 갈 필요가 없습니다, 집이 좋고, 또는 공원에서하거나 벤치는 걸을 수있을만큼 이동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삶의에서 밖으로 갈 필요가 왜 나에게 신비는 항상 동일합니다?. 시간이 가고 다시 십일일가 일상으로 돌아갑니다 도로 몰려 오는 없어지지의 도로 몰려?. 매년 같은, 우리는 생각하지 않는다 또는 우리는 우리의 삶의 바퀴를 중지하고 싶지 않아요?.

예, 우리는 중지와 나는 의심 주제를 생각하고, 미안하지만 난 우리가 가고 일부 무료 일이 같은 우리가 같이 오는 경우 생각하는 시간이 충분 의심 보는 것을 보는 시간이 있다면, acerca 생각하는 무엇인가.


올해 위기는 그들의 슬픔을 느낄 수있는 많은 시간을 충분히하고 있다면 그것은 분명히 드라마 될 수있는 것을 삶의 acerca 다시 생각하는 시간을 가질 수 백 수천, 수 퇴각-있다, 작품의 부족, 우리는 무엇을하려고하는 미래에 무엇입니까?, 여기서 가까운 해변에 집은 우리가 "크리스마스 주간"에 가야했다 작년인가?. 어제의 우리의 세계와 무슨 일이 있었는지? ......
도로에없는 수천 올해 질문의 이러한 많은.


내가 (부활절) "거룩한 주"이 시간 어렸을 때 acerca 생각,기도, 명상을하는 일이 있었다 예수 그리스도, acerca   그리스도의 고난 . 우리를 위해 자신의 생명을 준 크로스
물론, 온몸하지 않았다가 즉, 지금 같은이도 그냥이 할 어떤 사람이라는 증거 명상 또는 기독교기도의 종류는하지만, 한 적은. 있습니다
심지어 행렬은 관광 자, 외국인 또는 방문자 많은 돈을 얻는 방법 것이 아니라, 중지하고 우리 자신의 삶 acerca 생각하는 단지 시간을기도하거나 할 시간.


내가 좋은 신자가 아니다, 나는 다른 것보다 불가지론 나쁜 신자,하지만 삶에 대해 명상을 좋아 말할 수있다, 등등. 하나님, 다른이가 아닌 다른 삶, 그리고
그 이유가 될 수 있습니다 I "거룩한 주"기독교인의 많은 단지를 위해 무엇 acerca 너무 놀랐입니다 그들은 뭔가를 생각하는 경우 전원 생활 신념 자신을에서 될 수있는 이유.


나는 당신에게 휴식과 명상의 평화로운 시간을 기원합니다. 의 gatufo

No hay comentarios:

Publicar un comentar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