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tos personales

Mi foto
Mi mas oculto deseo fue siempre ser escritor y aprender varios idiomas. He llegado a defenderme bien en Ingles y chapurrear algo de Frances. El cine y la fotografia me fascinan. La música, de todo tipo, ha sido siempre mi relax. La amistad la valora mas que a nada en la vida.

martes, 28 de enero de 2014

프라하의 봄은








학생들은 세 문화의 광장, 멕시코 DF 1968 년 recogida

 

  • 1968년 10월 2일에서 세 문화의 틀 라텔 롤코 광장 또는 약 50,000 학생들이 recogida 있습니다. 하지만 그들은 매복 공격했지만이 때문에 모든 수렴 거리의, 군대의 힘은 광장 주변, 등장. 플레어가 발생합니다 ... 그리고 살인이 시작되었다.

멕시코 68에있는 틀 라텔 롤코 학생 대학살
  • 즉, 지금 우리의주의를 점유에서 1968 경축되었다 1968 멕시코 올림픽 비극적 인 프라하의 봄이 일어난 몇 달 전에, 베트남 전쟁의 최악의 일을 살고있다 :하지만, 국제적인 우려를 증가했다.
  • 소련 탱크 파리에서 체코의 수도로 압연 할 때, 학생들이 (잘 알려진 프랑스어 월 68) 증가했다,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인종 차별주의의 절정에 도달하고, 멕시코에 걸쳐 가난한 경제 상황의 강한 내부 불안정성의 결과였다.
  • 그 해 8 월 27 일, 20 만 명 이상의 학생들이 시내 멕시코 시티를 행진하고, 소칼로, 멕시코 시티의 메인 광장 안으로 정착했다. 다음날, 경찰은 반란을 억제.
  • 멕시코는 올림픽 게임의 다음 무대를위한 완벽한 도시이고 연방 정부의 내부 정책에 불일치뿐만 아니라 보여 좋은 광고의 초점이되고 있지만, 전반적으로 불안정. 그러나 멕시코의 정부는 어떤 특별한 일의 반란 정확하게 초점이 기꺼이하지 않았다.
  • 폭동은 이어, 9 월에 정부는 학생들의 부상 수십 생산 캠퍼스를 차지하기 위해 군대를 보냈다. 자,이 억압에서,이 죽음이 수십 있었다면 이야기가, 그리고 그 경찰이 세계에 증거를 숨기기 위해 불었다. 전 세계에서 온 참가자가 자본에 오는 동안 정지, 항의, 증가 증가 속도로 계속했다.

 

 + + + + + +

1968은 .... 프라하

 


 프라하의 봄은

1968 년에 나는 체코 슬로바키아 공산당 알렉산더 Dubcek의 대통령으로 선출되었다. 이 대통령은 북한 정권을 민주화하는 의도를 공개, 언론의 자유와 비 공산주의 정치 organizaciones의 릴리스의 선포로 작용했다. 새 정부의 라인은 열정적으로 체코 인구에 의해 환영을 받았다. 자유의 바람이 관료 독재에 대해 유럽과 동유럽에있는 소련의 개입에 대해, 전국 소련 제어 비판 호의를 보였다. Dubcek 그의 급진적이고 독재 끝을 방지, 새로운 방향 공산주의를 제공하기위한 것 무슨.

그것은 그 어떤 유적 사회 운동과 학생이 세상을 바꿀 것 같았다?.에서 어떤 년

이상이 표면에 가까웠 운동이 평화 주의자 있었
다수의 , 인류가 영원히 바꿀 것. 것처럼 보 였죠

.? 무슨 일이 있었는지, 다음과

위치를 차지하는 것을 그들은 숨을 곳 음송하는 평화 주의자, 이상 주의자, buenistas?, 국가의 비서?, NATO의 비서?, 군인을 동원 다른 군인?.

베트남 전쟁이 마지막으로 했습니까?.

그 년의 사십육년 후 1,969분의 1,968 모든 보이는
동일하거나 더 나쁜. 
경로가 유럽과 세계의 나머지 황폐 황폐 한, 새로운 전쟁입니다.

+ + + + + +

 

 

이제와 영원히

인권 단체의 배려에 "현재"위반, 수천명의 사람들이 구호 "우리는 찾을거야"에 동원되었다.
I이 농도 리베라 잭슨 호출 될 때, 비는 몬테비데오에 떨어지는 중지. 분 에 열일곱 번째 시간, 수천의 사람들이 부에노스 아이레스 Zelmar Michelini, 헥터 루이즈 구티에레스, 로사리오 Barredo 윌리엄 이틀에 살해 기억 날짜에, 플라자 리베르 타드에 7월 18일 길을 통해 자동으로 행진했다.





  gatufo

No hay comentarios:

Publicar un comentar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