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tos personales

Mi foto
Mi mas oculto deseo fue siempre ser escritor y aprender varios idiomas. He llegado a defenderme bien en Ingles y chapurrear algo de Frances. El cine y la fotografia me fascinan. La música, de todo tipo, ha sido siempre mi relax. La amistad la valora mas que a nada en la vida.

sábado, 19 de octubre de 2013

좋은 소년?, 괴물?, 정의의 필요한 종류?.

DEXTER




좋은 소년?, 괴물?, 정의의 필요한 종류?.
덱스터는 무엇입니까?.

밤에 침대에 내가 Cuca 그냥 같은, 당신은 덱스터 좋은 또는 나쁜 소년이라고 생각합니까? 질문

그녀는 내가 대답했다, 그녀는 정치적 오른쪽 생각하지, 그래서 그래, 그녀는 말했다
덱스터 좋은 소년.
가능한 글쎄, 그것은 절대 nosense하지만 절대 nosense 수 알고 같은 그것을 만들 것입니다 수 있습니다 생각 TV를 너무 좋아. 시리얼
진짜, 할 수없는, 결국 소설, 살인자, 그러나 우리가 할 시간이
우리가 신문이나 TV에서 하루 다른 참조 끔찍한 사건을 처벌 덱스터을 좋아합니다. 뉴스.



나에게 그는 매력적인 사람 허구, 좋은 사람들이 아무것도없는
그 acerca 두려워,하지만 소설에서 나는 실패 적이 없어요.
하지만 대한 현실?. 오염되지 그와 같은 사람이 될 수
릴링 나쁜 kilers 사람?가.
덱스터이야, 죽일 필요가있는 사실,하지만 일단 일을 처리에서
왜 나쁜 소년 또는 소녀를 죽일 모르겠어요?.에게


TV. 시리얼은 믿을 수 없다, 모든 관심 acerca 덱스터, 자신의 삶, 자신의 세계,이 생각이 계속 나는 영화를보고 때마다 하나, 당신과 함께, 나와 함께 대화를해야합니다.

나는 태초에 있던 감시 에피소드를보고 더욱 관심까지의 숫자 다섯 시즌을 Reapeting.
마이클 C. 단지 놀라운 작품 홀, 그는 당신이 그를 당신의 시력을 고정 피할 수없는, 자신의 역할을하고 너무 좋다.

episod 난 다음 하나를보고 싶습니다 끝냈을 때, 그것은 가능할 수 있도록 나는 모든 코딩했습니다,하지만 난 그렇지 나를 말할 필요도
오늘만큼.


Cuca 보면 그녀가 하나 또는 두 개 더 그러나 다시, 나는 TV를 끕니다을 볼 기꺼이 볼 수 있습니다. 화면과 내일까지 다음을 떠났다.

그녀는 나이나 더 매료이지만, 그녀는 약간 보이는데
덱스터 .... 나쁜 남자 나 여자를 죽일 때 장면입니다.
Cuca은 항상 아래로 보이는 그녀는 보이지 않는 어떤 나쁜 또는 덱스터 좋은
동작.

즉, 그 일을 누가, 우리 가운데 딜레마, 그 것은 나쁜 사람, 살인자, 더 assesinations 방지 처벌하는 것이 합리적 일 수 있었다
단지 그들이 일을시키는,이 사람들을하거나 아무것도하지를
처벌없이 정의를 완료했거나 수행 ?

그래서 그래, 매일 밤 DEXTER의 새로운 에피소드가 우리를 기다리고있다, 우리는 정말 그들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일반 사람은 우리가이 영화를보기 위해 대기하거나 우리 안에 우리가 덱스터와 같은 작은 수 있습니다 있습니까?

좋은 질문 나의 친구, 당신이 안으로 보여? 당신의 어두운면은, 우리 모두가 어두운면이? 하거나하지?.







에 대해 생각하는 것이, 그래서 당신 일을하지?


gatufo

No hay comentarios:

Publicar un comentar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