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tos personales

Mi foto
Mi mas oculto deseo fue siempre ser escritor y aprender varios idiomas. He llegado a defenderme bien en Ingles y chapurrear algo de Frances. El cine y la fotografia me fascinan. La música, de todo tipo, ha sido siempre mi relax. La amistad la valora mas que a nada en la vida.

jueves, 10 de octubre de 2013

체험 - 어머니가 될


FEELINGS







매우시의 적절가. 그녀의 자궁 내에서 사실 그들의 첫번째 아이에 젊은 gestate의 감정을 읽는 눈을 도달
나는 자신의 감정을 자신의 단어를 존경두고, 난만큼 논란의 대상을 치료하는 좋은 예를 역할 낙태는 것입니다.

제대로이 문제를 검토 할 수, 내가 여자 때문에 엄마가 불가능 합니다만,이 년에 의해 처벌 논란, 어려운를 중단하는 법적 지원을하는 여성에 적합한 환경을 포용 법률을 이해 임신 근거는 법에 의해 인정.

다른 사람의 권리 태어나지 않은 존재의 권리는 커녕합니다. 우리 사회에 살고, 우리는 동일한이 법에 의해 덮여없이 우리의 의지를 행사할 수 없으며, 더 세심한
그는 자신의 권리를 보장 할 수 있어야한다 그 (것)들을 걱정. 법 사회
의 문제가 될 수 있지만 그것에 대해 토론, 수정 단어가있다 나의 의견.



그러나 이름이없는 것은 느낌 하나님이 할 수있는 가장 할 ... 그것은 내부 이동으로 아기를 느낌, 아무 제한이 없습니다 감정, 당신은 당신에 연결된 비트를 느낄 .. 그리고 지금은 내가 그 아름다운에 볼 때마다 내가 느끼는 감정을 설명 할 수있는 내 팔에있다 눈이 내 얼굴을 만지고 자신의 작은 손을 하나님이 내게 줄 수있는 최고의 선물이다 느낌 ........... (모니카 이십육년, 그의 첫 아들 티아고)

처음으로 어머니되고 우리 사람들이 느낄 수 없다 젊은 여자의 감정.되어
허리에서 벌 거 벗은 젊은 세 가지가 최대 비명 대리인의 의회에 명시되어 마드리드 어제의 시위로 날 놀라게  신성한 뭔가 낙태를 비교.

그것은 새로운 엄마가 어머니가되는 9 개월에 대한 새로운 삶을 양조 어떻게 생각하는지 좋은 방법은 소리를 지르는 것이 독특한 매니페스트 않을 것이 확실합니다.

어머니의 강한, 강한 감각을 반영 진심으로 말을 달리 매니페스트 자유롭게 측정하는 낙태을 선택하는 이유를 준 수 다른 여성의 울음 소리보다 절대적으로 더 많은 가치를 가지고, 그러나 그것은 간단하고 당신이 새로운 삶을 깍는 필요없이 손을 엄마이고 싶은 경우에 그녀의 자궁에서 모양을 수있다.

나는 여자가 아니라 엄마되는 느낌입니다 만, 당신이 낙태에 의지하지 않고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원한다면
나는 어머니이고 임신 방지하기 위해 적절한 수단을 넣어 싶지 않아 세 성인 딸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내 딸은 태생 4 년의 기간 때 아내와 나는 더 이상 아이를 낳다하지 않기로 결정하지에 정말 쉬웠습니다.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당신은 단지 미디어를 넣어 충분한 정보와 문화가 필요합니다.

****


" 낙태에 대한 권리는 신성  과 그가 아이디어를 가하고 있습니다 베옷을 입고도 GALLARDON도 우리가 우리 몸으로 무엇을 결정하는 사람입니다 "


"여성은 시스템이 원하는 우리가 때 알몸 할 수있는 우리 몸에 우리의 주장을 쓰기 "
 *****


내가 무지 밀롱가 당신에 온다. 젊은 사람들을 가르치고 수단 그의 여자, 커플, 여자 친구 또는 아내를 임신 방지하기 위해 존재합니다보고합니다.
사람, 젊은이, 훈련, 통보해야하며, 자신의 행동, 그리고 여자에 대한 그 책임을 젊은 남자 나 여자는 또한. 내부 생활을 구축하기 위해 무엇을 의미하는지 알고 있어야
하는 이유에 의해 결정 범위 내에서, 규칙, 법률 낙태 다른 문제처럼 정말 상충되는 경우.

우리는 동일하지, 우리 생각하거나 같은 방식으로 생각하지 않는다. 우리의 우선 순위, 책임은 우리의 믿음은, 다른 물론 우리의 자원을 훈련하고 우리의 아이들을 교육 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성인이이 세상에 더 이상 아이를 가지고하지 무엇을 아주 잘 알고 의지하지 않고 과감한, 외상, 거의 모든 여성을위한 고통 낙태.

아무 작업도 잊지 않습니다, 우리는 기억하고 내가 태어나지 않은 아이이었을 것으로 낙태가 상상할 수있는 대부분의 여성들이 중지 상상.

주의, 신문 매체의 헤드 라인에서 수행되어야하고, 많은 사람들이 상상할 수없는 이벤트의 말하는이 여성의 큰 만족을 발생해야합니다. 그들은 그들의 친구, 가족, 만약에 아닙니다 자녀 또는 손자가 가능하더라도 그 것을 한 번 스페인이라는 나라의 뉴스에 관심의 중심이었다합니다.을 가르 칠 수 우리가 바보 국가, 제가 처음입니다,주의를 지불하고 모임 및 대화 등의 말도 특별한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나는 그들이 페미니스트 경우, 하나를 이해하고, 그들의 주장의 쇼케이스 그녀의 벗은 몸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보복 청구로 그녀의 여성 특성을 사용하여 매우 고급 또는 여성 같지 않습니다. 레이디 고디바가 벌거 벗은 그녀의 남편 체스터 백작 그의 하인의 권리를 옹호하는 그녀의 머리 만 적용 탈 때 반대로, 그것은 구식이며, 11 세기에 갔다.

******
레이디 고디바 (초기 11 세기는 ) 아가씨가 색슨 결혼 한 그의 친절과 아름다움으로 유명 Leofric (968-1057)의 얼 체스터머 시아 (Mercia) 과 주 코번 트리 . 당신의 이름 앵글 Godgifu 또는 Godgyfu는 의미 하나님의 선물 ( "하나님의 선물"), 고디바의 이름의 라틴어 버전입니다. 이 여자, 자신의 고난과 어려움을 함께 공감의 하인 그녀의 남편 esquilmaba을 가진, 세금을 그들과 함께 공감할 학대. 그 좋은 관리 주목할 그녀의 남편, 코번 트리의 수도원과 함께 만들었습니다.


야망 남편을 압수 때, 그녀는 그 세금을 낮추기 위해 그에게 물었다. 카운트 동의하지만, 조건에 해당 코번 트리 레이디 고디바를 통해 스릴 타고 당신의 긴 머리 의복하지 않고. 여자가 않았다,하지만 그들은 그것으로 방해하지에 대한 자신의 집에서 멀리 잠겨 그들의 이웃과 동의하기 전에 벌거 벗음 . 모든 코번 트리 주민들은 그들의 가정 잠긴 창문 폐쇄에 남아있는 동안 선택한 날 레이디 고디바는 그녀의 말을 타고 마을을 벗고 걸었다.

전설 역사를 기반으로 할 수있다, 진실을 이야기 - 적어도 그 설명 부분적으로 완료 Leofric 그의 아내의 행동에 감동이, 그의 약속 컷 세금을 유지했다.


*****


아직 수행하지 않은 것을 발명하고 그 시간에 여성은 포함되지 않았다 옹호하는 그들의 유일한 수단 어떠한 권리도 처벌이 없었거나 관심을 자신의 하체로 이동 입증되지 않습니다.

당신이 그들의 요구를 늘리거나 솔직히 아무것도 읽지 않은 법률과 불일치를 표현하는 남자와 같은 다른 방법이 있다면 지금, 절대적으로 내용을 무시합니다.
나는 나에게 알 수없는 법에 대해 이야기 할 수 없습니다 만 내가보고 느끼는 것을에 댓글을 달 수 있습니다.

  
gatufo

2 comentari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