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tos personales

Mi foto
Mi mas oculto deseo fue siempre ser escritor y aprender varios idiomas. He llegado a defenderme bien en Ingles y chapurrear algo de Frances. El cine y la fotografia me fascinan. La música, de todo tipo, ha sido siempre mi relax. La amistad la valora mas que a nada en la vida.

lunes, 23 de septiembre de 2013

CUCA / 프랑스 - CARLOMAGNO

CUCA / FRANCE / Carlomagno..

프랑스
2013 년 9 월 23 일

(너무 많은 년 전에 하우스 캄포 마드리드 로라와 Cuca)

Cuca는 거의 달 완료하고 우리에게 새로운 아무것도 말하지 않았다.

당신은 어떻게 당신입니까?, 당신은 밤에 어떻게 생각해?, 유용한 당신의이 이야기는 잠을 잘하고 하루 종일 분 시간 보인다 일 당신이 무엇을해야합니까 보면 시간 동안 집에 붙어 지출하기 위해, 그리고 확인 조용하고 조용한 날이 순조롭게.

문제 없습니다 당신이 물어,하지만 당신은 매우 acerca 올림픽 얘기를 즐겁게 봤는데 경우, 좌절감, 정치, 그리고 많은 것들을 아니라 정말 중요한 것은 어떤주의를 지불하지 않습니다. 당신과 당신의 주위 사람들의 일상 생활.

당신은 당신이 Cuca, 나는 기분이 좋지는 것을 볼 수있는 알고 있다면.


9 월. 스페인, 특히 마드리드에있는 늦은 여름처럼, 항상 저를 위해 아주 나쁜 것입니다
저 다발성 경화증 매우 심하게 따뜻함과 더 많은 I 크롤링 워커와 함께 걷는.
나는 접착제가 바닥에가 있다는 느낌을 얻을 I 내 발을 높여 갈 수 없습니다.

그것은 지독한 노력 리프트에게 화장실에 가야 몇 인치 그리고 다른 거의 3 4 분으로 이동하기에 충분한 한 발을, 비용, 그래서 다시 한 번, 또 다른.
Cansino, 재미, 무거운 기타를 잊어 시도 유지하는 활동은 내 마음 점유했다.

물론 그 활동이 무엇인지 알려?.

누가 관심이있을 수 있습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가능한 일을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고 거의 모든 것을 의존 중증 장애를 가진 평범한 사람이 자신의 인생의 황혼 여자,,, m. 자신의 아주 작은 생각과 내가 사랑하는 사람들의 사람에게 짐이되지 않게하려고합니다.

그리고 훨씬 더 에밀리아로 내 삶과 내가 최선을 다하길 바래 누구에게 동반자입니다, 나는 그를 저 때문에 걱정 압도하거나 과로하지 않으려합니다.

이번 달은 항상 같은이 여름의 끝이 너무 길어서 내 힘이 밤 나는 침대에 도착하지 않는 느낌을 가지고있는 점에 가도를 달리고, 아주 나쁜왔다​​.

지난 밤에 예를 들어, 나는 프랑스의 왕 거의 절반이었다 어느 밤 전에 시작했다.



나는 그것의 이름은 절대 무효였다 있듯이 지난 카롤 왕 "루이에게의 부랑자"면직 987되는 해 주위 휴 Capet, Capetian 왕조 시작했다.
, 음식점, 놀거리와 의무를 산출, 여자 만 유휴 생각 그의 청지기 또는 청지기에게 그의 왕국.


우리는 Cuca 필수, 프랑스의 왕이 Capetians로 시작하지 않았다 주문했다.
모두는 약간의 방랑 누구 것을 알고 물론 아니지만합니다.

Merovingians, 프랑스의 첫 번째 왕이다 단지 서쪽 로마 제국에서 476 년 왕조를 시작했다.

왕조 따라서 Meroveo, Merovingians의 이름으로 시작합니다.
모두의 가장 중요한 그들의 영역을 확장 Visigoths 알라 릭 II의 왕에 대하여 전투에지고, 올해 505 정도에서 자신의 영토에 메 로빙거 클로비스 기독교 종교를 설립 누군지 북부 프랑스에서 피레네 산맥에,이 Bouvine의 전투에서 일어난 그 이후 Visigoths는 히스 파니아 다음, 피레네 산맥의 남쪽에 있었다.

청지기가 연속적으로 나타나는 궁전의 시장들, 점유 이미 이베리아 반도에 의해 즐겁게했다 앞으로 이슬람 침공에서 정부와 올해 738의 일을 되돌아 알어, 스튜 찰스 마텔은 남쪽으로 다시 만드는 푸아티에 전투에서 그들을 중지 피레네.

프랑스의 귀족은 우리가 무엇을 위해 왕을 필요로하는 요구? 그래서 찰스 마텔은 왕과 그와 그의 아들이 프랑스의 문제를 해결하고 그들 모두있다. 지명되었다
샤를 마뉴 "찰스 좋은"하는, 짧은을 Pepin의 이름으로 맬서스 Calos 마르텔의 아들, 프랑스의 왕이라는 이름의 자신에 의해 계승되었다 그래서 프랑스 인치 987까지 지속 카롤 링거 왕조 정착했다. 
 
 

샤를 마뉴가 로마 교황 레오 III에 의해 800 년 크리스마스 날에 웨스트의 신성 로마 제국의 황제 지명되었다.

이 모든 생각은 어제 당신을 Cuca?

아니, 어제 내가 카를로 루도비코 피오 848 매그넘 사망과 베르 됭 조약이라고의 카롤 아들 성공 Capetian 왕조 시작 세 부분, 프랑스, 게르마니아와 로렌에 제국을 분할하는합니다. 프랑스는 찰스 지배하고 있었다 대머리, 세 아들 중 하나, 색마로 루이스 로렌에 의해 게르마니아 (프랑스의 남쪽, 스위스와 이탈리아 북부) 찰스 대머리가 독점적으로 프랑스의 첫 번째 카롤 왕이었다.




루이 로퍼는 올해 987에 대한 마지막 카롤 왕이었고, 그렇게 애매으로까지 지속 Capetian 왕조 시작했다 프랑스 파리 휴 Capet 왕의 Count라는 이름의 찰스 IV와 1328.





잘 Cuca, 난 당신이 너무 정상적인 수면 누군가가 날짜, 이름, 전투 등으로, 그들의 왕에 프랑스의 이야기를하지라고 생각 .. 그렇지 않으면 믿는다면 NORMAL하지 않습니다.

그래, 당신이 무엇을 말.

우리가 다른 날 떠날 Capetian, 당신은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그래, 당신이 말하는 어떤, 이름이없는 또는 그녀가 원하는 것을 할 수 있고, 당신은 하나의 이름을하지 않은 당신을하지 않은 사람?.
보지 또는 에밀리아합니다.
난 단지 당신과 gatufo의 가족을 부탁드립니다. 는 OK입니까?
당신이 예는, 이름이없는 어리석은 사람이 당신에 대해 OK입니다,라고합니다.


당신은 더 나은 분위기에있을 때 OK Cuca 나는 당신을 볼 수 있습니다.

오늘 좋은 기분이야, 그리고 때마다 때까지, 특히 잘 났는데?. 아무 생각하지만 오늘은 작거나 적어도 잠시 동안 끌어 발을 만지지 수 있습니다.

지금 나는 화장실에 갈 필요가, 우리는 드래그 볼
내 발을.


바닥이나하지에 접착제가있는 경우.

당신이 통제 있다면, Cuca은 Capetian 왕 (레예스 데 히) 또 다른 하루의 이야기를 말할 수 있었다.
그 이야기는 많은 내가 생각하는 약속드립니다.

좋은이야,이 블로그를 읽고 어느 사람에게 매우 흥미로운 보인다.
챠오.
챠오, 당신은 다른 일을 참조하십시오.

Thanks Cuca

No hay comentarios:

Publicar un comentar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