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tos personales

Mi foto
Mi mas oculto deseo fue siempre ser escritor y aprender varios idiomas. He llegado a defenderme bien en Ingles y chapurrear algo de Frances. El cine y la fotografia me fascinan. La música, de todo tipo, ha sido siempre mi relax. La amistad la valora mas que a nada en la vida.

sábado, 28 de septiembre de 2013

오십년 케네디 암살 이후


 







젊은이기 때문에 나는 케네디 대통령의 암살을 살았 절대 완벽한 충격 소식이었다 맬서스는 그의 머리가 갑자기 한쪽으로 기울어 그녀는 자동차 후드의 뒷면을 등반, 그의 아내, 그의 차에서 그를 쐈 어.

항상. 재클린 Kennedy 탈출하려고, 후드에 무엇을 크롤링 되었습니까? 궁금해 그녀의 남편이 옆에 의해 박살 그의 머리 추락했다, 그리고 그녀는 그 일을하려고 두건을오고 있었다?.
그것은 명확히하지 않았다 절대로, 무슨 일이야 그녀는 어때?, 무슨 질문을 가린 다음 다시 일어났다.
LH 오스왈드 혐의 살인자, 참으로 비열한 슛은 그냥 사무실 안에 다른 킬러 Pollex에 의해 달라스 경찰서에서 죽었다. 놀라운.

22 1963년 11월 24일시 I 또는 그녀가 무엇을하고 있었는지 믿을 수있는 사람이 있었다?, 그냥 케네디가 촬영 된 날 또는 시간은?.
물론 내가 아니었다 것이 나쁜 깡패처럼 절대적으로 비현실적인 영화.





그의 컨버터블, 미소, 그리고 가난한 범인에 의해 처리 저격수 소총으로 다음 두 번째 정확한 촬영 죽었나요?

누구하거나 지금과 같은 말도 믿을 수 있음.

내 주변 사람들은 그이 일어나는 같이 될 수 불가능한 듯하는 시간에 완전한 충격이었다, 그들은 케네디 암살 소식을 들었을 때 기억 일을 하였다.



나중에 아무것도에 온 60 년대 년 마법의 환상과 꿈.





히피, 파리 비틀즈 월 68, 어디서나 운동의 자유, 베트남 전쟁에 대한 대중 시위, 수만 양심적 병역 거부자, 미국 학생 운동 마드리드의 이론적 끝 인종 차별, 마드리드 대학의 캠퍼스에서 경찰 .... ..

그러나.


케네디 암살, 그의 형제 케네디 상원 의원, 마틴 루터 킹, 미국 인종 폭발, 검정색 전원의 암살의 암살 그리고 마지막으로 큰 혼란 존 레논 하나의 살인 1980년 12월 8일 슬픈 절정으로.




60 년대가 행복하거나 슬픈 있었는지 모르겠어요, 음악적으로뿐만 아니라 사회적. 수, 모든면에서 초월의 궁극적이었다 그러나 영원히이었고, 이후 마약, 소외, 노숙자, 어떤에 대한 급진적 인 시위 있었는지의 배아를 생성 따라서, 10 년을 통해 그 사실 지난 반세기의 역사에서 중요한 신호를 생성하므로 수많은.


감사합니다,

gatufo

No hay comentarios:

Publicar un comentario